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CJ제일제당, 음식 잡내 제거하고 풍미 살려주는 '백설 맛술' 출시


입력 2018.12.07 08:47 수정 2018.12.07 08:49        김유연 기자

국산 생강, 로즈마리에 과일과 물만 담은 100% 자연발효식초

CJ제일제당 백설맛술 이미지.ⓒCJ제일제당 CJ제일제당 백설맛술 이미지.ⓒCJ제일제당

CJ제일제당은 잡내 제거에 탁월한 요리용 소스인 ‘백설 맛술’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생강과 로즈마리 총 2종이다. 국산 생강, 로즈마리에 과일과 물만 담은 100% 자연발효식초를 더해 음식의 잡내는 제거하고 본연의 풍미를 살릴 수 있다.

‘백설 맛술 생강’은 보쌈이나 생선 조림 등 다양한 육류와 생선요리 등 사용할 수 있으며, ‘백설 맛술 로즈마리’는 스테이크를 굽거나 닭고기요리 등에 활용할 수 있다. 또한 생강과 로즈마리를 별도로 넣지 않아도 돼 편의성이 높으며, 한식 뿐만 아니라 양식요리 등에도 두루 활용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CJ제일제당은 기존 시장의 제품이 식용 알코올(주정)을 사용하고 있다는 점에서 100% 자연발효식초로 만든 ‘백설 맛술’이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맛술 시장이 최근 3개년 연평균 10%이상 성장하고 있는 점도 긍정적이다. CJ제일제당은 '백설 맛술'을 정육이나 수산 코너에 연계 진열하고 제품을 활용한 레시피 마케팅을 진행하는 등 소비자 인지도 확대에 주력할 계획이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백설 맛술’은 맛술의 기본 기능인 잡내 제거 뿐만 아니라 제품에 생강 또는 로즈마리가 들어있어 요리시간까지 단축할 수 있는 장점을 가졌다”며 “1인가구와 맞벌이 부부의 증가로 가정에서 간편하게 요리를 도와주는 편의형 소스 시장이 점점 확대될 것"이라고 말했다.

‘백설 맛술’은 전국 주요 대형마트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가격은 800ml 기준 3380원이다.

김유연 기자 (yy9088@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김유연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