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증권, ‘미리 보는 내년 글로벌 시장’ 해외주식 아카데미 개최

실시간 뉴스
    최종편집시간 : 2018년 12월 19일 17:35:54
    삼성증권, ‘미리 보는 내년 글로벌 시장’ 해외주식 아카데미 개최
    기사본문
    등록 : 2018-12-06 17:40
    백서원 기자(sw100@dailian.co.kr)
    삼성증권은 '초보자도 쉽게 할 수 있는 해외주식'을 주제로 글로벌 시장 전망과 해외주식 투자 전략을 소개하는 '해외주식 아카데미'를 12월에 2차례 진행한다.

    삼성증권 '해외주식 아카데미'는 해외주식을 초보 투자자를 위해 삼성증권이 개최하는 해외주식 세미나다. 이달 6일과 20일 각각 내년 중국·일본 시장, 내년 미국·유럽 시장 전망과 관련한 양질의 정보를 약 90분에 걸쳐 제공할 예정이다.

    세미나 장소는 각각 6일 테헤란로 삼성증권 스마트사업부 6층 세미나실, 20일 삼성타운 금융센터 6층에서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삼성증권 홈페이지, 모바일앱인 mPOP, POP HTS 등을 통해 예약하면 된다.

    삼성증권 관계자는 "해외주식 아카데미는 다양한 연령대의 해외주식 경험이 없는 고객들의 참석이 많다"며 "현지를 방문하지 않고도 생생한 정보를 들을 수 있는 좋은 기회를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 이번 해외주식 아카데미에 참석한 고객에게 100만원 이상 외화 매수시 환전 수수료의 85%, 최대 50만원까지의 현금을 지원하는 환전 수수료 우대 이벤트를 진행한다.

    삼성증권은 올해 들어 20회에 걸쳐 '해외주식 아카데미'를 진행했다. 특히 지난 10월에는 삼성증권 제휴 글로벌 증권사 애널리스트를 직접 초청해 '해외주식 투자컨퍼런스'를 개최하는 등 글로벌 포트폴리오 투자 확산을 위한 컨텐츠를 제공하고 있다.[데일리안 = 백서원 기자]
    ⓒ (주)데일리안 - 무단전재, 변형, 무단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