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롯데 기흥아울렛 라이프스타일몰 입점

실시간 뉴스
    최종편집시간 : 2018년 12월 19일 17:35:54
    유니클로, 롯데 기흥아울렛 라이프스타일몰 입점
    기사본문
    등록 : 2018-12-06 17:30
    손현진 기자(sonson@dailian.co.kr)
    ▲ 유니클로 롯데 라이프스타일몰 기흥점 매장. ⓒ유니클로

    유니클로가 ‘롯데 라이프스타일몰 기흥점’을 열고 오픈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 매장은 6일 오픈한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기흥점 내 라이프스타일몰 지하 1층에 입점한다.

    ‘자연을 담은 쇼핑 놀이터’ 콘셉트의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기흥점은 기흥 IC에서 1.7km 내 위치해 접근성이 높고 310개 브랜드와 체험형 시설을 갖췄다.

    유니클로 롯데 라이프스타일몰 기흥점 또한 가족 단위의 방문객이 많을 것이라는 예상에 따라 성인용부터 키즈, 베이비 상품군까지 전 상품 라인업을 선보인다.

    또 오는 9일까지 4일간 단독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유니클로 대표 겨울 아이템들을 특별한 가격에 판매한다.

    스타일과 보온성 모두를 만족시키는 ‘후리스 풀짚 재킷’과 남성용 ‘실키 후리스 풀짚 재킷’, 여성용 ‘플러리얀 후리스 풀짚 재킷’을 정상가에서 1만원 할인한 1만9900원에 판매한다. 또 ‘울트라 라이트 다운 컴팩트 베스트’를 1만원 할인한 3만9900원에, 키즈용 ‘라이트 웜 패디드 파카’도 1만원 할인한 2만9900원에 선보이는 등 해당 매장에서만 제공하는 풍성한 혜택을 즐길 수 있다.

    한편, 해당 기간 동안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환경 보호에 동참할 수 있는 텀블러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증정 행사는 매일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사은품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신규 매장에 대한 기타 정보는 온라인 스토어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서도 확인 가능하다.[데일리안 = 손현진 기자]
    ⓒ (주)데일리안 - 무단전재, 변형, 무단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