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홍진경 남편, ‘한끼줍쇼’서 드러난 현실 결혼생활?


입력 2018.12.06 07:31 수정 2018.12.06 10:41        문지훈 기자
ⓒ사진=JTBC '한끼줍쇼' 방송캡처 ⓒ사진=JTBC '한끼줍쇼' 방송캡처
‘한끼줍쇼’에 출연한 홍진경이 남편과 냉전 중이라고 솔직하게 털어놨다.

지난 5일 오후 방송된 JTBC ‘한끼줍쇼’에는 방송인 홍진경, 윤성호, 김인성이 밥 동무로 출연, 청라국제도시에서 한 끼 도전에 나섰다.

이날 강호동은 홍진경이 게스트로 등장하자 출연진들에게 “사실은 러브스토리 하면 진경이지. 왜냐면 흔한 러브스토리가 아니니까“라고 멍석을 깔았다.

하지만 홍진경은 “근데 요즘 별로 안 좋아... 어떻게(?) 될지 몰라가지고... 죽어라 하고 싸워”라고 고백했다. 홍진영은 기승전 ‘결혼생활’ 토크로 웃음을 안겼다.

강호동은 “결혼 몇 년 차야?”라고 물었고, 홍진경은 “2003년에 했잖아...”라고 답한 후 결혼제도에 대한 불합리함을 언급했다.

홍진경은 “이 정도면 많이 살았지. 한 사람이랑만 이렇게 오래 사는 것도 난 되게 불합리한 것 같아. 난 그래서 결혼이라는 제도는 진짜 좀 생각해 봐야 될 것 같아”라며 “급격히 안 좋아진 게 지난 주 부터거든”이라고 말했다.

41년차 부부를 만난 이후에도 홍진경의 투정은 계속됐다. 그는 “마지막 키스는 5년 됐다. 나이를 먹으면 잘 안 하게 된다. 그냥 얼굴만 봐도 좋다”는 부부의 말에 “나이 안 먹어도 한 5년 된다”고 셀프 디스하며 웃픈 웃음을 주기도 했다.

문지훈 기자 (mtrelsw@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문지훈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