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국민은행, 중·고등부 사격선수 대상 사격대회 개최


입력 2018.12.06 10:20 수정 2018.12.06 10:20        부광우 기자
KB국민은행이 5일 청주사격장에서 충북 지역 중·고등부 사격선수들이 참가하는 'KB 스타즈와 함께하는 꿈꾸는 대로(大路) 슈팅 첼린지(Shooting Challenge)' 사격대회를 개최했다.ⓒKB국민은행 KB국민은행이 5일 청주사격장에서 충북 지역 중·고등부 사격선수들이 참가하는 'KB 스타즈와 함께하는 꿈꾸는 대로(大路) 슈팅 첼린지(Shooting Challenge)' 사격대회를 개최했다.ⓒKB국민은행

KB국민은행은 지난 5일 청주사격장에서 충북 지역 중·고등부 사격선수들이 참가하는 'KB 스타즈와 함께하는 꿈꾸는 대로(大路) 슈팅 첼린지(Shooting Challenge)' 사격대회를 개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지난 3년 간 중·고교 사격선수들에게 국가대표선수의 사격레슨 및 경제교육 등을 제공한 ‘KB스타즈와 함께하는 꿈꾸는 大路 사격교실’의 후속 프로그램이다. 대회에는 고등부 7개 학교와 중등부 6개 학교의 사격부 선수 약 90여명이 출전했으며, 대회 방식은 본선 30발 40분, 결선 넉아웃 방식으로 진행됐다.

더불어 대회에 참가한 선수들에게 꿈을 이루기 위한 구체적 방향을 제시해 주고자 ㈜아이펙퍼포먼스 김필중 박사의 목표설정 관련 멘탈트레이닝 특강이 마련됐다. 이어서 선수들은 청주체육관에서 열린 KB스타즈 여자프로농구단의 홈경기를 함께 관람했다.

이번 사격대회에 참가한 남성중학교 강교성 선수는 "KB스타즈 사격단의 사격교실에 매년 참가해서 쌓은 실력을 이번 사격대회를 통해 선보일 수 있었다"며 "목표 설정 관련 멘탈트레이닝을 통해 사격선수로서 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에 대해서 구체적으로 고민하고 전문운동선수로서 멘탈의 초석을 다지는 좋은 기회였다"고 말했다.

부광우 기자 (boo073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