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토니모리, 최대 반값 할인 12월 빅세일 실시


입력 2018.12.06 10:14 수정 2018.12.06 10:14        손현진 기자

6일부터 10일까지 5일 간 토니모리 온라인몰과 전국 매장에서 진행

토니모리가 12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빛내줄 아이템을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빅 세일’을 실시한다. ⓒ토니모리 토니모리가 12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빛내줄 아이템을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빅 세일’을 실시한다. ⓒ토니모리

토니모리가 12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빛내줄 아이템을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빅 세일’을 실시한다.

이달 6일부터 10일까지 5일 간 진행되는 이번 세일에서는 기존 토니모리 베스트셀러와 더불어 모스키노와의 협업으로 탄생한 ‘모스키노x토니모리 콜라보레이션’, 겟잇뷰티 2018 뷰라벨을 획득한 ‘더 블랙티 런던 클래식 오일’ 등 연말에 선물하기 좋은 홀리데이 아이템을 최대 30%까지 할인한다.

연말 선물로 빠질 수 없는 핸드크림·바디·마스크 품목은 홀리데이 한정판 제품으로 3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새로 출시한 홀리데이 에디션은 올 겨울 피부를 더 촉촉하고 순하게 가꿔줄 ‘아임 핸드크림 기획세트’와 ‘더 순한 코튼바디 2종 기획세트’, 세 가지 타입의 ‘플레이 마스크’ 국소 부위 집중 보습관리를 위한 ‘플레이 마스크 시트’ 등이다.

이밖에도 자신감 있는 립 메이크업으로 연말 모임에서 파티 퀸을 만들어줄 ‘퍼펙트 립스 루즈 인텐스’와 ‘퍼펙트립스 립 캐시미어’ 전 색상은 1+1 혜택을 제공하며, 겨울철 피부를 촉촉하고 화사하게 만들어 줄 화이트닝 스킨케어 일부 품목은 50% 할인가에 판매한다.

행사 기간 동안에는 스페셜 혜택도 제공한다. 토니모리의 브랜드 모델인 ‘몬스타엑스(MONSTA X)’의 다양한 매력을 담은 2019년도 달력을 50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하반기 SNS를 뜨겁게 달군 컬래버레이션 신제품인 패션 브랜드 ‘키르시(KIRSH) 에디션’ 또는 삼양식품과의 불닭볶음면과 협업 제품인 ‘불타는 에디션: 화끈할 꼴라보’을 포함해 1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소비자가 2만 원 상당의 키르시 담요를 파격가인 4900원에 판매한다.

이번 빅세일 프로모션에서는 특별 사은 행사도 진행된다. 3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겐 뉴요커들이 사랑하는 브랜드 이스트14의 퍼퓸 헤어 미스트를 선착순 증정하며, 카카오톡 토니모리를 플러스 친구 추가하며 멤버십에 신규 가입하면 홀리데이 디자인에 고보습 크림이 담긴 마스크 스티커 시트를 증정한다.

이 밖에도 매장을 방문하는 프리미엄 멤버십 회원 ‘토니블랙’ 회원에게는 모스키노의 멀티컬러 로고로 높은 소장가치를 자랑하는 ‘모스키노 틴케이스’를 선착순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손현진 기자 (sonson@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손현진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