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신라스테이 울산·해운대, '겨울여행' 패키지 출시


입력 2018.12.06 08:57 수정 2018.12.06 09:02        김유연 기자
신라스테이 해운대·울산 겨울여행 패키지 출시.ⓒ호텔신라 신라스테이 해운대·울산 겨울여행 패키지 출시.ⓒ호텔신라

신라스테이는 알찬 겨울 여행을 즐길 수 있는 '겨울여행'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겨울여행 패키지'는 겨울바다가 있는 해운대와 울산 2곳에서 진행하는 것으로 로맨틱한 여행에 실속까지 갖춘 것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신라스테이 해운대의 겨울여행 상품인 ‘로맨틱 모멘트’패키지는 로맨틱한 겨울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분위기를 콘셉트로 바다 전망의 디럭스 더블 객실과 레스토랑 카페에서는 와인과 치즈 플레이트를 제공하며 겨울여행의 추억을 담을 수 있도록 폴라로이드 카메라도 선착순으로 대여해 준다.

상품 구성은 ▲디럭스 더블 객실(1박, 오션뷰) ▲라 비에이유 페롬 750ml(1병) & 치즈 플레이트 ▲슈에무라 클렌징 오일 50ml (1개) ▲신라스테이 윈터 리미티드 베어 (1개)를 제공하며, 매일 선착순 4명에게는 폴라로이드 카메라 대여(1대) & 필름 10매를 제공한다.

또 하나의 겨울상품인 신라스테이 울산의 ‘올인원 울산’ 패키지는 알찬 겨울여행을 테마로한 다양한 여행 아이템들로 구성했다.

국내 최대 동굴 테마파크인 울산 자수정 동굴을 보트로도 체험 할 수 있어 여름과는 또 다른 겨울 동굴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울산 도심을 구석구석을 관광 할 수 있는 시티투어 버스 탑승권도 제공해 알차고 편안한 여행이 될 수 있도록 했다.

상품 구성은 ▲스탠더드 객실(1박) ▲울산 자수정 동굴 입장권(2매, 동굴+보트) ▲울산 시티투어 버스 탑승권 (2매) ▲페이스 마스크 시트 (2매) ▲윈터 리미티드 베어 (1개)가 제공된다. 패키지는 모두 오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김유연 기자 (yy9088@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김유연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