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CJ푸드빌, '크리스마스 케이크 교실' 행복나눔데이 진행


입력 2018.12.06 08:52 수정 2018.12.06 08:55        김유연 기자

베이커리 전문성을 활용한 상생 활동 펼쳐

CJ푸드빌이 지역아동센터 아이들을 서울 가산동에 위치한 ‘CJ푸드빌 아카데미’로 초청해 ‘어메이징 케이크 만들기’ 행사를 진행했다.ⓒCJ푸드빌 CJ푸드빌이 지역아동센터 아이들을 서울 가산동에 위치한 ‘CJ푸드빌 아카데미’로 초청해 ‘어메이징 케이크 만들기’ 행사를 진행했다.ⓒCJ푸드빌

CJ푸드빌이 지역아동센터 아이들을 서울 가산동에 위치한 ‘CJ푸드빌 아카데미’로 초청해 ‘어메이징 케이크 만들기’ 행사를 진행했다고 6일 밝혔다.

뚜레쥬르 파티시에 포함된 CJ푸드빌 임직원 봉사단은 지난 5일 CJ푸드빌 아카데미에서 CJ도너스캠프가 후원하는 지역아동센터 초중생 20명을 대상으로 케이크 만들기 이론 교육 및 시연 등 다양한 체험 활동을 펼쳤다.

아이들은 2018년 뚜레쥬르 크리스마스 케이크인 ‘블랑 윈터 스노우맨’에서 모티브를 얻어 자신만의 아이디어로 ‘나만의 스노우맨’ 케이크를 만들고 완성품을 발표하는 시간을 가졌다. 아울러 본인이 직접 만든 케이크를 선물하고 싶은 사람에게 카드를 쓰며 따뜻한 추억을 만들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뚜레쥬르의 전문성을 활용한 행복나눔데이를 열고 아이들에게 기쁨과 행복을 전할 수 있는 자리를 만들었다”며 “파티시에 직업 체험 등 아이들이 한 단계 성장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상생 활동을 더욱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유연 기자 (yy9088@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김유연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