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슈에뜨, 여심 저격 '홀리데이 에디션' 출시

실시간 뉴스
    최종편집시간 : 2019년 07월 23일 22:56:59
    럭키슈에뜨, 여심 저격 '홀리데이 에디션' 출시
    기사본문
    등록 : 2018-12-04 09:57
    손현진 기자(sonson@dailian.co.kr)
    ▲ 럭키슈에뜨, 여심 저격 '홀리데이 에디션' 출시. ⓒ코오롱FnC

    코오롱FnC의 영캐릭터 캐주얼 브랜드 '럭키슈에뜨'는 각종 모임이 많은 연말을 앞두고 홀리데이 에디션을 선보였다.

    이번 홀리데이 에디션은 포근한 벨벳과 반짝이는 스팽글 소재를 적극 활용한 것이 특징으로, 연말연시 파티는 물론 일상에서 포인트 아이템으로 입기에도 과하지 않다.

    벨벳 소재 아이템 중 가장 눈길을 끄는 것은 원피스다. 슬리브리스 ‘벨벳 메쉬 롱 원피스‘와 ‘벨벳 폴리 플리츠 미니 원피스’는 모두 레이어드용 아이템으로 벨벳소재가 메쉬, 폴리 등의 다양한 소재와 믹스돼 포근하고, 귀여운 느낌을 전한다.

    은은하게 반짝거리는 스팽글 소재의 아이템은 벌써부터 인기다. ‘F스팽글 B벨벳 민소매 미니 원피스’는 화려한 조명 아래서 보면 더 예뻐 파티룩으로 제격이다. 스팽글 아이템으로 포인트만 주고 싶다면 ‘스팽글 H라인 스커트’가 있다. 허리에 밴드가 있어 편하게 입을 수 있는 H라인 스커트로, 티셔츠, 블라우스, 셔츠, 맨투맨 등 어떤 스타일의 상의에도 잘 어울리는 활용도 높은 아이템이다.

    톡톡 튀는 감성을 좋아하는 럭키슈에뜨 매니아들에게는 전면 별 프린트가 적용된 독특한 스타일의 아이템이 인기다. ‘별 프린트 레이어드 원피스’와 씨쓰루(See-Through) 메쉬 소재에 별 자수, 프린트 등이 포인트로 적용된 ‘별 메쉬 레이어드 원피스와 탑’ 등이 대표적이다.

    럭키슈에뜨의 홀리데이 에디션은 전국 럭키슈에뜨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데일리안 = 손현진 기자]
    ⓒ (주)데일리안 - 무단전재, 변형, 무단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