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임수향, 시크하고 몽환적인 분위기 '빠져드네'


입력 2018.12.02 09:48 수정 2018.12.02 09:48        스팟뉴스팀
임수향 화보가 공개돼 화제다. ⓒ 에스콰이어 임수향 화보가 공개돼 화제다. ⓒ 에스콰이어

JTBC 드라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의 주인공 '미래'역으로 호평을 받은 배우 임수향과 함께 한 화보를 공개했다.

강남의 한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이번 화보는 사랑스러운 '미래'보다 더 시크하고 몽환적인 분위기의 임수향을 보여주려 했다.

특히 그녀는 매 컷마다 아주 꼼꼼하게 모니터를 살피며, 화보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애썼다고 관계자가 전했다. 화보 촬영 현장은 당일 그녀의 SNS를 통해 살짝 공개되어 팬들의 주목을 받았다.

화보 촬영이 끝난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임수향은 "단순히 로맨틱 코미디, 청춘물이 아니라 성장이라는 키워드에 맞춰 전달하고자 하는 메시지가 정확했기 때문에 더 좋았어요. 갈수록 미래의 성장과 감정의 변화가 잘 드러났어요"라고 말하며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과 '미래' 역에 대한 애정을 아낌없이 표현했다.

또한 이 작품과 관련해 가장 기분 좋았던 댓글이 무엇이냐는 질문에 "너무 많아서 모르겠어요.(웃음) 사람들이 저에게 전생에 나라를 구했느냐고 하는데 이 말을 좋아해야 되나, 싫어해야 되나 싶어요(웃음) 왜 차은우가 나라를 구했느냐는 사람은 없는 거냐고요" 라며 그녀다운 솔직하고 유쾌한 답변을 내놓기도 했다.

스팟연예 기자 (spotent@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스팟연예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