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제주항공, 호텔서 기내면세품 사전 예약 실시


입력 2018.11.30 11:07 수정 2018.11.30 11:12        이홍석 기자

‘홀리데이 인 익스프레스 서울홍대’ 투숙객 대상...5% 할인 혜택

‘홀리데이 인 익스프레스 서울홍대’ 전경.ⓒ제주항공 ‘홀리데이 인 익스프레스 서울홍대’ 전경.ⓒ제주항공
‘홀리데이 인 익스프레스 서울홍대’ 투숙객 대상...5% 할인 혜택

제주항공이 호텔서 기내면세품을 사전 예약할 수 있도록 하고 5%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제주항공(대표 이석주)은 지난 9월 개관해 운영하고 있는 호텔 ‘홀리데이 인 익스프레스 서울 홍대’에 투숙하는 제주항공 승객을 대상으로 기내면세품 사전예약제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면세쇼핑 후 기내 반입 등의 번거로움을 줄이고 상품에 대한 충분한 사전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제주항공 기내 면세점에서는 화장품 47개, 건강식품 17개 등 100여 개 브랜드 240여 개 품목을 판매하고 있다.

제주항공 기내면세품 사전예약은 호텔 객실에 비치돼 있는 안내책자에서 상품을 확인한 후 사전주문서를 작성해 호텔 프런트에 제출하면 된다. 탑승할 항공편의 출발시간 48시간 전까지 예약을 마쳐야 하며 구매한 면세품의 결제와 수령은 기존과 동일하게 탑승 항공기 내에서 이뤄진다.

호텔에서 기내면세품 구매 사전예약을 한 탑승객에게는 5% 할인혜택을 제공하며 이미 할인이 적용된 품목에 대한 중복할인은 제공되지 않는다.

제주항공은 지난 9월 1일 공항철도 홍대입구역에 ‘홀리데이 인 익스프레스 서울홍대’를 문을 열었다. 제주항공의 홀리데이 인 익스프레스 서울홍대는 인천국제공항과 김포국제공항이 공항철도로 바로 연결되고 최근 외국인 관광객이 가장 많이 찾는 지역 중 한 곳인 서울 마포구 홍대입구역에 294실 규모로 지어졌다.

이홍석 기자 (redston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