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사학연금, 사회적 가치 구현 위한 경영전략 공유


입력 2018.11.29 14:19 수정 2018.11.29 14:19        부광우 기자
사학연금공단이 29일 나주본부 2층 세미나실에서 대내외 경영환경을 반영해 수립한 중장기 경영전략의 실행력 제고를 위해 전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경영전략 공유회를 가졌다.ⓒ사학연금공단 사학연금공단이 29일 나주본부 2층 세미나실에서 대내외 경영환경을 반영해 수립한 중장기 경영전략의 실행력 제고를 위해 전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경영전략 공유회를 가졌다.ⓒ사학연금공단

사학연금공단은 29일 나주본부 2층 세미나실에서 대내외 경영환경을 반영해 수립한 중장기 경영전략의 실행력 제고를 위해 전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경영전략 공유회를 가졌다고 밝혔다.

사학연금은 미래행복을 책임지는 교직원의 동반자라는 비전 달성을 위해 ▲고품질 연금서비스 ▲건강한 기금성장 ▲공공의 사회적 기여 ▲사람중심 열린경영의 4대 전략방향을 설정하고, 14대 전략과제와 36개 실행과제를 도출해 실행에 옮길 것을 다짐했다.

특히 사회적 가치 구현을 기반으로 한 경영전략체계 고도화를 통해 좋은 일자리 창출, 지역상생 협력발전, 국민참여 열린경영 등 실행력을 높이고 공공기관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데 전사적 역량을 집중할 계획이다.

이중흔 사학연금 이사장은 "목표 달성에 대한 이해와 전략을 공유하는 소중한 자리였다"며 "소통과 혁신을 통해 국민과 함께 더 행복한 세상을 만드는 공단이 되겠다"고 말했다.

부광우 기자 (boo073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