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父 빚 때문에" 휘인 차예련, 숨기고 싶었던 가정史


입력 2018.11.28 13:15 수정 2018.11.28 13:15        서정권 기자
부모의 채무 불이행이 스타들의 발목을 잡으면서 안타까운 가정사까지 공개되고 있다. ⓒ RBW 차예련SNS 부모의 채무 불이행이 스타들의 발목을 잡으면서 안타까운 가정사까지 공개되고 있다. ⓒ RBW 차예련SNS

부모의 채무 불이행이 스타들의 발목을 잡으면서 안타까운 가정사까지 공개되고 있다.

최근 연예인들의 부모의 빚을 폭로하는 '빚투'가 논란이 계속되고 있는 상황에서 마마무의 휘인도 아버지의 빚 때문에 논란의 중심에 섰다.

휘인은 "친아버지는 가정에 무관심했고 가장으로서 역할도 등한시했다. 때문에 가족들은 예기치 못한 빚에 시달리는 등 가정은 늘 위태로웠다. 친아버지가 어디에 사시고, 무슨 일을 하시고, 어떻게 지내시는지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라면서도 "가족들과 상의해 원만히 해결하도록 노력하겠다. 마마무 멤버들에게도 너무 미안한 마음이다. 논란이 일어나게 된 것에 대해 거듭 사과드린다"고 사과했다.

이어 배우 차예련도 아버지의 빚으로 인해 안타까운 가정사가 공개됐다.

그는 한 매체를 통해 "열아홉 살 이후 15년 동안 아버지를 보지 못하고 살아왔다. 10년 간 빚을 갚기 위해 저 나름의 최선의 노력을 다해왔다"고 가정사를 털어놓기도 했다.

차예련은 "연예계 데뷔 후 이름과 얼굴이 알려지자 촬영장이나 소속사 사무실로 모르는 사람들이 찾아와 아버지가 빌려 간 돈을 대신 갚으라고 했다"며 "아버지의 사건이 알려지는 것이 두렵고 무서웠다. 채무자들이 연예인인 자신의 이름을 믿고 아버지에게 돈을 빌려줬다는 말에 책임감을 느껴 빚을 내서 빚을 갚기도 했다. 출연료는 쓰지도 못하고 빚을 갚는 데 썼다"고 덧붙였다.

이어 "그동안 아버지의 빚을 갚은 액수가 10억원 정도"라면서 "더는 또 다른 피해자가 없기를 바란다. 사태 해결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 다시 한번 사과드린다"고 전했다.

다른 빚투 스타들과는 달리, 휘인과 차예련의 안타까운 사연이 전해지면서 다양한 반응도 쏟아지고 있다.

'기고'를 네이버에서 지금 바로 구독해보세요!
서정권 기자 (mtrepcj@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서정권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