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김선아, 흑백 뚫고 나오는 아우라


입력 2018.11.25 11:22 수정 2018.11.25 12:19        스팟뉴스팀
김선아 화보가 화제다. ⓒ 에스콰이어 김선아 화보가 화제다. ⓒ 에스콰이어

배우 김선아의 우아한 매력이 흘러 넘치는 화보가 공개돼 눈길을 끈다.

김선아는 에스콰이어 12월호에서 당당하면서도 담백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명불허전' 퀸선아의 품격을 선보였다.

공개된 화보 속 김선아는 세련된 스타일링과 고혹적인 매력으로 남다른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명품배우 김선아의 존재감에서 뿜어져 나오는 아우라가 감각적인 모노톤을 만나 깊이감을 더하며 오직 김선아만이 표현할 수 있는 매혹적인 자태와 분위기를 완성했던 것.

특히 이번 화보 컷은 여배우의 품격과 내추럴한 매력이 동시에 전달되고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완벽하게 셋팅된 의상 스타일은 여배우로서의 포스가 고스란히 느껴지는 반면, 헝클어진 헤어 스타일과 자연스러운 포즈는 김선아만이 만들 수 있는 내추럴함과 시크함이 공존하는 무드를 자아냈다.

뿐만 아니라, 촬영 현장에서 김선아는 그야말로 프로페셔널 그 자체였다. 화보 의상이었던 코트를 소품처럼 자유자재로 활용하며 다양한 포즈를 자연스럽게 연출하는 것은 물론, 의상 컨셉에 따라 시시각각 변하는 미소와 표정 그리고 포즈는 왜 그녀가 대한민국 최고의 연기파 배우인지, 왜 그녀의 연기에 많은 사람들이 공감하는지 여실히 느껴지는 대목이었다. 무엇보다 아름다운 곡선을 이루는 우월한 몸매 라인과 어떤 의상을 입어도 찰떡같이 소화해내는 남다른 핏은 김선아의 대체 불가 존재감이 오롯이 전달 되어 현장에 있던 모든 스태프들의 찬사를 이끌어냈다.

화보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는 여전히 식지 않는 연기 열정을 불태우는 배우 김선아의 노력이 고스란히 느껴졌다. MBC 수목 미니시리즈 '붉은 달 푸른 해'를 통해 드라마에서는 처음으로 미스터리 심리 스릴러 장르에 도전한 김선아가 이번 작품을 향한 애정을 아낌없이 드러냈기 때문. "작품을 할 수 있다는 것, 지금 '붉은 달 푸른 해' 촬영장에 나가는 것이 행복하다"며 속내를 밝힌 김선아는 지금도 연기 선생님과 함께 연기 공부를 하고 있다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러한 그녀의 노력을 증명하듯 '붉은 달 푸른 해' 방송이 끝난 후, 차우경으로 분한 김선아의 연기에 대한 호평은 끊이지 않고 있다. 극 중 미스터리한 사건의 중심에서 진실을 쫓는 인물답게, 섬세한 감정 연기로 방송 첫 주만에 기쁨, 슬픔, 분노, 공포까지 폭넓게 표현하며 신뢰 100% 믿보 배우로서의 저력을 입증했다. 이처럼 대체불가의 국보급 연기력과 독보적인 아우라를 가진 김선아가 앞으로 '붉은 달 푸른 해'를 또 어떤 매력으로 이끌어 나갈 지 기대가 모이고 있는 상황이다.

한편, MBC 수목 미니시리즈 '붉은 달 푸른 해'로 새로운 인생 캐릭터의 경신을 예고하고 있는 김선아의 이번 화보와 인터뷰는 에스콰이어 12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팟연예 기자 (spotent@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스팟연예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