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더페이스샵, '리틀프렌즈' 홀리데이 에디션 출시


입력 2018.11.22 10:53 수정 2018.11.22 10:53        손현진 기자

바디케어, 클렌징폼, 마스크시트, 핸드크림, 립케어 제품 등 총 10종 출시

더페이스샵X리틀프렌즈 홀리데이 에디션. ⓒLG생활건강 더페이스샵X리틀프렌즈 홀리데이 에디션. ⓒLG생활건강

더페이스샵이 카카오IX의 국내 대표 캐릭터 브랜드 카카오프렌즈와 함께 크리스마스의 감성을 담은 ‘더페이스샵X리틀프렌즈 홀리데이 에디션’을 한정 출시했다.

‘더페이스샵X리틀프렌즈 홀리데이 에디션’은 카카오프렌즈의 ‘리틀라이언’, ‘리틀어피치’, ‘리틀튜브’ 등을 연말 홀리데이 감성의 귀여운 디자인으로 재탄생시켜 소장가치를 한층 더 높였다.

이번 홀리데이 에디션에는 루돌프로 변신한 리틀라이언 캐릭터를 담은 바디케어, 쿠션케이스, 립케어 제품 등을 포함해 리틀프렌즈 캐릭터가 그려진 클렌징폼, 향수, 캐릭터 마스크, 핸드크림, 미니 립스틱, 립틴트 등 총 10종을 선보인다. 리틀프렌즈는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들의 어린 시절 모습에 성장 스토리를 입힌 브랜드로 남녀노소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에디션의 대표 제품은 겨울철에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는 바디케어 품목이다. 워시 제품에는 산타 모자 모양의 극세사 바디 타올이 내장돼 홀리데이 분위기를 준다.

루돌프 디자인을 입힌 귀여운 리틀라이언 모양의 ‘루돌프 리틀라이언 아보카도 바디워디&로션’은 칼륨과 비타민E가 풍부한 아보카도의 뛰어난 보습력과 영양을 담았다.

‘더페이스샵X리틀프렌즈 홀리데이 에디션 약산성 클렌징 폼’은 이번 홀리데이 컬렉션을 통해 새롭게 선보인 제품으로 피부와 유사한 pH가 피부 자극은 줄이고 깨끗한 클렌징을 돕는다. ‘루돌프 리틀라이언 쿠션케이스’는 루돌프 리틀라이언이 입체적으로 디자인된 귀여운 쿠션 케이스로 피부 타입에 따라 더페이스샵의 쿠션 제품 중 자신에게 맞는 리필을 선택해 조립한 뒤 사용할 수 있다.

더페이스샵과 카카오프렌즈 리틀프렌즈의 ‘홀리데이 에디션’ 전품목은 전국 더페이스샵 및 네이처컬렉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손현진 기자 (sonson@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손현진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