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대한체육회 임직원, 굿윌스토어에 체육용품 기증


입력 2018.11.21 17:15 수정 2018.11.21 17:18        데일리안 스포츠 = 김평호 기자

장애인·사회적 취약계층과 함께하는 행복 나눔

대한체육회는 사회적 기업인 굿윌스토어에 임직원들이 기증한 체육용품(운동용품, 운동복 등)을 전달했다. ⓒ 대한체육회 대한체육회는 사회적 기업인 굿윌스토어에 임직원들이 기증한 체육용품(운동용품, 운동복 등)을 전달했다. ⓒ 대한체육회

대한체육회(회장 이기흥)는 사회적 기업인 굿윌스토어에 임직원들이 기증한 체육용품(운동용품, 운동복 등)을 전달했다.

체육회는 임시사무실 이전에 따라 각종 물자들을 정리하며 각종 체육용품들을 활용할 수 있도록 굿윌스토어 밀알송파점에 기증하였다. 굿윌스토어는 장애인 직업재활시설 겸 생활재활용품 소매판매점으로, 장애인에게 일자리와 자립기반을 제공하는 사회적 기업이다.

이번에 전달 된 기증물품은 운동용품(스키, 스노보드, 스텝박스 등), 운동복(옷, 모자 등), 각종 기념품 및 잡화 등으로, 나눔을 통한 이웃사랑 실천을 위해 직원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이루어졌다. 대한체육회는 향후에도 지속적으로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고, 나눔과 봉사활동을 실천하는 등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기관으로 거듭날 계획이다.

한편, 대한체육회는 올림픽스포츠콤플렉스 착공에 따라 오는 11월 26일부터 2020년 말(예정)까지 임시사무실인 올림픽컨벤션센터(올림픽공원 내)로 사무처를 이전하여 운영할 계획이다.

김평호 기자 (kimrard16@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