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빈폴스포츠, 겨울 다운 30% 할인 '트와이스 위크' 실시


입력 2018.11.20 16:44 수정 2018.11.20 16:45        손현진 기자
빈폴스포츠 트와이스위크. ⓒ삼성물산패션부문 빈폴스포츠 트와이스위크. ⓒ삼성물산패션부문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빈폴스포츠가 오는 25일까지 다운 상품을 3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트와이스 위크(Twice Weeks)’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빈폴스포츠는 지난 8월 론칭 이후 처음으로 특별 할인 주간을 준비했다. 이번 트와이스 위크는 걸그룹 트와이스가 착용해 화제가 된 ‘트와이스 비벤치 다운’을 포함해 경량 다운 패딩 점퍼, 쳐비 푸퍼 다운, 프리미엄 다운 등 이번 가을겨울 시즌의 다운 전 상품을 3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할인 행사다.

빈폴스포츠는 행사 기간 동안 이번 시즌 다운 상품을 2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스마트폰 터치 니트 글로브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이용선 빈폴스포츠 팀장은 “빈폴스포츠 론칭 후 보내주신 고객들의 사랑과 지지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특별한 할인행사를 준비했다”며 “트와이스 비벤치 다운 등 빈폴스포츠 대표 상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트와이스 위크 할인 상품은 전국 빈폴스포츠 매장과 삼성물산 패션부문 온라인몰 SSF샵에서 구매할 수 있다.

손현진 기자 (sonson@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손현진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