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볼보건설기계, 국내영업서비스 안성센터 오픈


입력 2018.11.20 14:47 수정 2018.11.20 14:47        조인영 기자
경기도 안성시 대덕면 건지리에 위치한 볼보건설기계코리아 국내영업서비스 안성센터 개소식에 참석한 프레드릭 루에쉬 국내영업서비스 부문 사장(왼쪽 네 번째)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있다.ⓒ볼보건설기계코리아 경기도 안성시 대덕면 건지리에 위치한 볼보건설기계코리아 국내영업서비스 안성센터 개소식에 참석한 프레드릭 루에쉬 국내영업서비스 부문 사장(왼쪽 네 번째)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있다.ⓒ볼보건설기계코리아

볼보건설기계코리아는 지난 15일 경기 안성시 대덕면 건지리 소재 국내영업서비스 안성센터에서 개소식을 가졌다고 20일 밝혔다.

이날 개소식엔 프레드릭 루에쉬(Frederic Ruesche) 볼보건설기계코리아 국내영업서비스 부문 사장과 임직원 및 주요 고객이 참여했다.

안성센터는 1200여 평 규모로, 고객 지원 트레이닝 센터 및 중고장비 센터로 구성됐다.

트레이닝 센터에선 제품 인도 전 효율적이고 안전한 운행을 위해 반드시 필요한 체계적인 교육을 제공한다. 또, 고객의 서비스 만족 향상을 위해 딜러들을 대상으로 한 볼보 장비 및 기술 관련 교육도 진행할 계획이다.

이 외에도 95톤 굴삭기 수용이 가능한 교육 실습실과 강의실을 마련했으며 신속한 제품 인도와 부품 공급을 위해 2개의 창고동을 만들었다.

프레드릭 루에쉬 국내영업서비스 부문 사장은 “안성센터는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경기 남부권 및 수도권 고객들에게 보다 신속하고 향상된 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설립된 복합 서비스 센터”라고 말했다.

조인영 기자 (ciy810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