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혼다코리아, 고객 서비스 강화 위한 'CS 컨테스트' 개최


입력 2018.11.19 17:09 수정 2018.11.19 17:09        조인영 기자
CS 컨테스트_기술 부문 단체전ⓒ혼다코리아 CS 컨테스트_기술 부문 단체전ⓒ혼다코리아

혼다코리아는 지난 17일 경기도 평택 소재 혼다 트레이닝 센터에서 ‘제12회 혼다 CS 컨테스트’를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CS 컨테스트는 고객 만족 실현을 목표로 종합적인 고객 서비스 기술 및 현황을 점검하고 개선책을 모색하는 자리다. 이번 대회에선 혼다 전국 딜러에서 선발된 70여명의 대표 선수 및 임직원 등 총 400 여명의 역대 최다 인원이 참석했다.

수상자는 종합우승 Vision 딜러(경기 수원광교점), 기술 부문 개인전 우승 KCC대구 딜러(대구 중동점), 기술 부문 단체전 우승 Vision 딜러(경기 수원광교점), 부품 부문 우승 J-one 딜러(광주 서구점), BP(판금, 도장)부문 우승 KCC 대구 딜러(대구 중동점), 서비스 어드바이저 부문 Ahnho 딜러(서울 강남점), 세일즈 컨설턴트 부문 D3 딜러(부산 광안점)이 각각 우승의 영예를 안았다.

정우영 혼다코리아 대표는 “혼다코리아는 서비스 기술력은 물론 전반적인 고객 만족도 향상을 목표로 지난 2005년부터 CS 컨테스트를 진행해 왔다”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최우선의 가치로 생각하고 이를 위해 종합적인 고객 서비스를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조인영 기자 (ciy810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