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삼성물산 패션·리조트, 에버랜드서 '사파리런' 이벤트


입력 2018.11.19 10:25 수정 2018.11.19 10:28        손현진 기자

18일 ‘브룩스러닝’이 에버랜드과 함께 주최한 고객체험 이벤트 진행

삼성물산 패션·리조트 부문은 18일 사파리월드와 로스트밸리에서 러닝과 미션을 수행하는 ‘어드벤처 러닝(Adventure Running)’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삼성물산패션 삼성물산 패션·리조트 부문은 18일 사파리월드와 로스트밸리에서 러닝과 미션을 수행하는 ‘어드벤처 러닝(Adventure Running)’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삼성물산패션

삼성물산의 패션부문과 리조트부문이 손잡고 국내 최초로 사파리월드에서 러닝을 하는 독특한 콘셉트의 이벤트를 마련했다.

삼성물산의 패션·리조트 부문은 부문간 시너지를 높이는 차원에서 사파리월드와 로스트밸리에서 러닝과 미션을 수행하는 ‘어드벤처 러닝(Adventure Running)’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19 밝혔다.

삼성물산은 패션부문은 ‘브룩스 러닝(Brooks Running)’의 브랜딩 차원에서 평소 러닝을 즐기는 고객을 대상으로 에버랜드의 사파리월드와 로스트밸리에서 러닝과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는 신개념 고객 경험 행사를 기획했다.

브룩스러닝은 100년 전통의 미국 대표 러닝화 브랜드로 투자의 귀재인 워렌 버핏이 투자해 ‘워렌 버핏 운동화’로 알려져 있으며,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지난 9월부터 국내 독점 사업을 펼치고 있다.

이날 진행된 ‘사파리런’ 행사에는 지난 10월 22일부터 SNS를 통해 참가신청을 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선정된 150명이 참가했다.

참가자들의 안전을 위해 사파리월드 안의 동물들은 우리 밖으로 나오지 못하게 조치했고, 30명이 한조를 이뤄 러닝을 하면서 각 포스에서 미션을 수행했다.

300m를 전력질주하는 1코스, 맞은편 로스트밸리를 배경으로 단체사진을 찍는 2코스, 첫번째 브룩스 카드(행운 카드)를 받고 출구 위치를 안내 받는 3코스, 한 조를 두 팀(15명씩)으로 나눠 모두 단체 줄넘기를 성공해야 하는 4코스 등 다채로운 미션으로 구성됐다.

사파리월드 미션이 완료된 팀은 다음 미션인 로스트밸리 코스로 이동한다. 로스트밸리 코스는 사파리월드 코스와 다르게 각 미션을 가장 빠르게 통과한 팀에게 우승의 기회가 부여된다.

삼성물산은 사파리월드와 로스트밸리 코스를 모두 통과한 각 조의 미션 수행 점수와 가장 빠르고 정확하게 미션을 완수한 참가자를 선발해 브룩스 러닝화와 전문 러닝 워치 ‘가민(Garmin)’, 브룩스 러닝웨어, 물품 수납용 러닝 허리백 ‘스파이(SPI) 벨트’, 마라톤 번호표 고정 자석 ‘레이스닷(Race Dot)’ 등 다양한 상품을 시상했다.

또 이날 행사에 참여한 150명의 고객들에게는 에버랜드 11월 축제 ‘월간 로라 코스타’를 즐길 수 있도록 이용권을 별도로 제공했다.

최명구 마케팅2팀장은 “패션과 리조트 부문의 시너지 창출은 물론 고객들에게 러닝의 즐거움을 체험하는 기회를 제공하는 차원에서 이번 ‘사파리런’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사파리월드와 로스트밸리에서 진행한 첫번째 이벤트로 많은 객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았고, 향후에도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다각적인 접근을 펼쳐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손현진 기자 (sonson@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손현진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