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휠라코리아, '우왁굳' 협업 에디션 시즌2도 완판 행렬


입력 2018.11.19 10:18 수정 2018.11.19 10:18        손현진 기자

게임 스트리머 '우왁굳' 에디션 시즌2 한정판 출시와 동시에 완판

인천 ABC마트 간석점의 ‘휠라X우왁굳 에디션 시즌2’ 대기 행렬. ⓒ휠라코리아 인천 ABC마트 간석점의 ‘휠라X우왁굳 에디션 시즌2’ 대기 행렬. ⓒ휠라코리아

올 여름 기록적인 폭염 속에서도 밤샘 대기와 완판 행렬로 화제가 됐던 '휠라X우왁굳 에디션'이 쌀쌀해진 날씨에도 높은 인기를 입증했다.

휠라코리아는 지난 17일 출시한 ‘휠라X우왁굳 에디션 시즌2’가 밤샘 노숙도 마다하지 않은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 속에 온·오프라인 주요 사이즈 완판을 기록했다고 19일 밝혔다.

오프라인에서는 부산 신세계 센텀시티점 내 휠라 팝업스토어와 부산 G-STAR 트위치 부스, 인천 ABC마트 간석점 등 총 3곳에서 제품 출시 전날인 16일부터 고객들이 제품 구매를 위해 줄 섰다.

쌀쌀한 날씨 속 노숙까지 감행하는 우왁굳 팬들과 소비자들의 관심 속에 관련 제품들은 출시와 동시에 당일 주요 사이즈가 모두 완판됐다.

휠라 공식 온라인몰과 온라인 편집숍 무신사에도 휠라X우왁굳 에디션을 구매하려는 접속자들이 몰렸으며, 공개 직후 약 10분 만에 주요 사이즈는 전량 소진됐다.

지난 8월 4일 첫 선을 보였던 휠라X우왁굳 첫번째 에디션은 유례없는 무더위에도 한정판 에디션을 구매하려는 팬들의 밤샘 대기 행렬과 완판 기록으로 화제가 된 바 있다. 당시 무신사 스토어에서는 에디션 론칭 오픈 15분 만에 준비 수량이 모두 매진되기도 했다.

휠라는 이번 한정판 출시를 기념해 지난 17일 부산 신세계 센텀시티점 내 팝업스토어에서 진행한 다양한 이벤트로 매장 방문 고객들에 특별한 추억까지 선사했다. 현장에서 진행된 ‘룰렛 이벤트’, ‘왁굳형을 이겨라', ‘미션 스티커 모으기’, ‘포토존 이벤트'는 고객들이 추위를 잊고 행사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휠라 관계자는 "지속적으로 보내주신 팬들과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준비한 이번 시즌2 에디션에도 뜨거운 관심을 보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참신한 제품 기획은 물론, 진정성 있는 소통을 이어나가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손현진 기자 (sonson@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손현진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