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골든블루, 편의점 판매 확대…가정용 주류시장 공략 강화


입력 2018.11.19 09:44 수정 2018.11.19 09:48        김유연 기자

골든블루 사피루스, 대형마트 및 편의점 전국으로 확대

골든블루 사피루스 제품 이미지. ⓒ골든블루 골든블루 사피루스 제품 이미지. ⓒ골든블루

골든블루는 연말 주류 성수기를 앞두고 전국 주류 소비자들을 사로잡기 위한 가정용 판매 채널 확대에 나섰다.

19일 골든블루에 따르면 위스키 ‘골든블루 사피루스’와 세계 4대 맥주회사에서 생산하는 덴마크 왕실 공식 지정 맥주인 ‘칼스버그’를 대형마트는 물론 전국 편의점까지 공격적으로 판매망을 확대한다.

골든블루는 전국 각 지역 소비자들이 언제 어디서나 우수한 품질의 정통 위스키를 즐길 수 있도록 ‘골든블루 사피루스’의 편의점 판매 점포 수를 적극적으로 넓혀가고 있다. ‘골든블루 사피루스’는 전국 GS25, 세븐일레븐, 미니스톱에 이어 이번에 전국 CU 편의점에 입점되며 국내 1등 위스키를 소비자가 쉽게 접할 수 있게 됐다.

골든블루는 ‘골든블루 사피루스’와 함께 ‘칼스버그’ 유통망 확대에도 힘쓰고 있다. 골든블루는 그 동안 부족했던 ‘칼스버그’ 음용 장소와 기회를 늘리기 위해 국내 각종 페스티벌에 참여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혼술족, 홈파티족을 위해 전용잔 패키지, 아이스버킷 패키지 등을 출시하여 대형마트와 창고형 할인점에서 판매하고 있다.

골든블루 관계자는 “위스키의 가정용 소비 비중이 낮지만, 프리미엄 술을 집에서 즐기는 소비 트렌드가 확대되고 있어 위스키를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며 “이제 전국 어디서나 ‘골든블루’를 물론 ‘칼스버그’까지 만날 수 있도록 가정용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동시에 소비자 접점에서 다양한 프로모션도 지속적으로 시행하겠다”고 말했다.

김유연 기자 (yy9088@dailia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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