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다이나핏, 스키웨어 '딜라이트 2.0' 재킷·팬츠 출시


입력 2018.11.19 09:41 수정 2018.11.19 09:41        손현진 기자

본격적인 스키 시즌 앞두고 탁월한 기능 갖춘 스키 웨어 ‘딜라이트 2.0’ 선봬

다이나핏, 스키웨어 '딜라이트 2.0' 재킷·팬츠 출시. ⓒ다이나핏 다이나핏, 스키웨어 '딜라이트 2.0' 재킷·팬츠 출시. ⓒ다이나핏

스포츠 브랜드 ‘다이나핏’이 본격적인 스키 시즌을 앞두고 기능성 스키웨어 ‘딜라이트 2.0’ 패딩 재킷과 팬츠를 선보인다.

이번 출시한 딜라이트 2.0 패딩 재킷과 팬츠는 스키 바인딩 제조로 시작된 독일 스포츠 패션 브랜드 다이나핏만의 브랜드 히스토리와 아이덴티티를 가장 잘 표현한 제품이다.

설원을 달리는 강렬한 ‘설표’의 모습을 형상화한 로고와 함께 다이나핏이 공식 후원하는 스키대회의 심볼이 적용된 와펜 디자인이 특징이다.

딜라이트 2.0 스키 재킷은 안감 등판에 체열 반사 소재의 ‘히트 핏’ 기술을 적용해 추운 날씨에도 스포츠 활동이 가능하도록 최적의 온도를 유지시켜준다. 방수, 방풍 기능과 재킷 하단 내측의 ‘스노우 스커트’를 통해 눈과 바람이 스며드는 것을 차단한다.

딜라이트 2.0 스키 팬츠는 분리형 서스 펜더를 통해 착용시 흘러내리는 것을 방지하고, 블랙 컬러로 출시돼 다양한 컬러의 아우터와 매치하기 좋다.

한편, 이번 신제품을 비롯한 모든 다이나핏 제품은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손현진 기자 (sonson@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손현진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