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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카드, 자사 고객 전용 아마존 포털 선보인다…할인 및 직구 지원


입력 2018.11.19 09:14 수정 2018.11.19 09:21        배근미 기자

신한카드 고객 전용 아마존 포털 구축…블랙프라이데이 맞춰 동시 오픈

할인혜택과 함께 한국 인기상품ㆍ직배송 등 직구 편리하게 즐길 수 있어


ⓒ신한카드 ⓒ신한카드

신한카드가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Amazon.com(아마존)을 통해 해외직구를 이용하는 고객을 위해 전용 포털을 구축했다고19일 밝혔다.
 
신한카드는 아마존과 협력을 통해 해외직구 고객의 이용패턴 등 다양하고 방대한 데이터를 분석, 한국인이 선호하는 상품, 한국에 직접 배송이 가능한 상품, 아마존이 직접 공급하는 신뢰성 있는 상품 등으로 구성된 신한카드 고객 전용 포털을 구축했다.

해당 전용 포털을 신한카드가 운영하는 모바일 플랫폼 신한PayFAN에 연결하고 한글 광고를 게시함으로써, 신한카드 고객이 해외직구를 이용함에 있어 불편함을 최소화하는데 중점을 둘 예정이다.
 
신한카드 고객 전용 포털은 전 세계적으로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가 시작되는 11월 15일 동시 오픈 하였으며, 해당 포털에서 미화 150 ~ 500불내 구매시 25불, 500불 이상 구매시 70불을 구매 즉시 할인해주는 이벤트가 진행하고 있다.

아마존과의 직접적인 협력 없이 진행되어온 단순 캐시백 마케팅과는 차별화함으로써, 500불 이상 구매고객 대상 이벤트는 오픈 당일 조기 완판 되는 등 고객의 혜택 체감도가 극대화 되고 있다. 해당 포털 및 이벤트는 신한PayFAN내 새롭게 런칭된 글로벌 여행·직구 서비스인 ‘글로벌 플러스’ 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로벌 플러스’는 급성장하는 해외 여행 등 글로벌 라이프 수요를 감안, 신한카드가 최근 런칭한 서비스로 숙박·교통·액티비티 등 다양한 글로벌 서비스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 실시간 해외이용 상담 및 맞춤형 고객 서비스를 통해 해외 여행 편의를 지원하고, 여행 관련 게임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한 이용 혜택 확대를 제고 중에 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신한카드는 지난 6월 아마존과 제휴 체결한 신한금융그룹의 디지털 혁신전략하에 금번 디지털 협업을 진행하게 되었다”며 “향후에도 고객이 쉽고 편리하게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디지털 플랫폼 생태계를 조성하고 디지털 회사로서의 경쟁력을 더욱 강화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배근미 기자 (athena3507@dailia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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