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복면가왕' 왕밤빵, 3연승 성공?


입력 2018.11.18 16:46 수정 2018.11.18 08:32        부수정 기자
18일 방송되는 MBC '일밤-복면가왕'에서는 쌀쌀한 바람을 잊게 할 온기 가득한 감성의 가왕 '왕밤빵'이 두 번째 가왕 방어전에 나선다.ⓒMBC 18일 방송되는 MBC '일밤-복면가왕'에서는 쌀쌀한 바람을 잊게 할 온기 가득한 감성의 가왕 '왕밤빵'이 두 번째 가왕 방어전에 나선다.ⓒMBC

'복면가왕' 왕밤빵이 3연승에 성공할 수 있을까.

18일 방송되는 MBC '일밤-복면가왕'에서는 쌀쌀한 바람을 잊게 할 온기 가득한 감성의 가왕 '왕밤빵'이 두 번째 가왕 방어전에 나선다.

이날 가왕 후보 결정전에 오른 두 복면 가수는 "나에게 가왕석을 물려줄 때가 됐다", "오늘 정말 이날을 기다려왔다", "내가 가왕이 되기 딱 좋은 날"이라며 가왕석을 향한 강력한 의지를 드러냈다.

이를 들은 '왕밤빵'은 "오늘 마음이 정말 불안하다", "(노래하러 내려가기 전에) 가왕석에 조금만 더 앉아있고 싶다"며 초조한 기색을 내비쳤다.

그러나 '왕밤빵'의 방어전 무대를 지켜본 판정단은 "가왕은 사람을 녹아 액체로 만드는 목소리를 지녔다", "매회 더 큰 기대감을 품게 하는 가왕은 오랜만이다"라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가왕 결정전에 올라온 상대 복면 가수 또한 "가왕을 긴장시킬만한 실력이다", "자신의 장점을 극대화시킬 줄 아는 사람이다" 등 호평을 받았다.

18일 오후 4시 50분 방송.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부수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