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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일유업 상하목장, '마이리틀 유기농 짜먹는 요거트' 출시


입력 2018.11.16 13:17 수정 2018.11.16 13:22        김유연 기자
유기농 짜먹는 요거트 제품 2종 제품 이미지. ⓒ매일유업 유기농 짜먹는 요거트 제품 2종 제품 이미지. ⓒ매일유업

매일유업 상하목장은 '마이리틀 유기농 짜먹는 요거트' 2종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사과&바나나', '딸기&블루베리' 2종으로 성장기 아이들에게 필요한 영양 설계를 바탕으로 천연 및 유기농 원재료 원칙을 반영한 요거트 제품이다.

상하목장 유기농 우유를 바탕으로 사과 및 딸기와 블루베리 등 유기농 원료가 99% 이상 포함됐다. 국내 3~5세 아이의 하루 칼슘 부족분을 기준으로 칼슘 함량을 130㎎ 포함시켰으며, 비타민D는 한국인 영양소 섭취 기준으로 부족분 7㎍을 반영했다.

또 장 건강을 위해 세계에서 가장 많이 연구된 L-GG 및 BB-12 유산균을 4억 이상 포함시켰으며, 당 함량은 시중에 출시돼있는 일반 요거트 제품들의 평균 함량 대비 낮췄다.

상하목장 관계자는 "마이리틀 유기농 짜먹는 요거트는 아기용 요거트 취식 단계를 지나 입맛이 다양해진 유아 및 어린이 자녀들을 위한 영양 간식을 찾는 부모들에게 추천하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김유연 기자 (yy9088@dailia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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