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NH농협금융, '글로벌 수익형 부동산 현황과 체크포인트' 전문가 강연 개최


입력 2018.11.16 11:36 수정 2018.11.16 11:36        이나영 기자
지난 15일 서대문에 위치한 NH농협금융지주 본사에서 열린 '글로벌 수익형 부동산 현황과 체크포인트'에서 농협금융 임직원들이 JLL 이미연 상무(맨 앞 오른쪽)의 강연을 듣고 있다.ⓒNH농협금융지주 지난 15일 서대문에 위치한 NH농협금융지주 본사에서 열린 '글로벌 수익형 부동산 현황과 체크포인트'에서 농협금융 임직원들이 JLL 이미연 상무(맨 앞 오른쪽)의 강연을 듣고 있다.ⓒNH농협금융지주

NH농협금융지주는 지난 15일 서대문 농협금융지주 본사에서 임직원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글로벌 수익형 부동산 현황과 체크포인트'를 주제로 전문가 강연을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날 강연회는 최근 글로벌 수익형 부동산의 투자 적정성, 주요 체크포인트 등에 대해 알아보고 금융기관의 부동산 산업에 대한 리스크 대응력을 높이고자 마련됐다.

강연자로 나선 JLL 이미연 상무는 최근 부동산시장의 트렌드로 E-Commerce와 연계한 물류시장 확대, 공유 Office의 수요증가, Retail store의 변화 등에 대해 설명했다.

이 강연은 9월에 있었던 한국 상업용 부동산 시장 현황 및 전망에 이은 여섯 번째 강연이며, 향후 시기별 주요 이슈 발생 시 관련 강연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농협금융 리스크관리부문장 허충회 CRO(Chief Risk Officer)는 "이번 강연을 통해 전임직원이 글로벌 부동산 시장과 관련리스크에 대한 인식을 높일 것"이라며 "그룹전체의 선제적인 리스크 체질개선, 수익 극대화 그리고 지속가능경영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