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제주항공, 내달 19일 인천~치앙마이 신규취항


입력 2018.11.14 14:57 수정 2018.11.14 15:05        이홍석 기자

주 7회 일정...태국 북부 위치한 고대도시로 불교사원과 정글 유명

연내 국제선 총 60개 노선 운항 예정...태국 방콕 외 첫 지방도시

제주항공 항공기.ⓒ제주항공 제주항공 항공기.ⓒ제주항공
주 7회 일정...태국 북부 위치한 고대도시로 불교사원과 정글 유명
연내 국제선 총 60개 노선 운항 예정...태국 방콕 외 첫 지방도시


제주항공(대표 이석주)은 내달 19일 인천~태국 치앙마이 노선에 신규 취항한다고 14일 밝혔다.

인천~치앙마이 노선은 주 7회(매일) 일정으로 인천공항에서 매일 오후 6시(이하 현지시간)에 출발하고 치앙마이에서는 밤 11시30분에 출발해 다음날 아침 6시에 도착하는 스케줄이다.

다만 이같은 운항스케줄은 정부 인가 조건에 따라 일부 변동될 수 있다. 치앙마이는 태국 북부에 위치한 고대도시로 산속의 불교사원과 정글로 유명한 곳이다.

제주항공의 태국 노선은 인천·부산·무안 등 3개 공항에서 방콕행 항공편을 각각 띄우고 있으며 이번에 치앙마이가 추가되면 4개 노선으로 늘면서 첫 태국 지방도시 취항이 된다.

제주항공은 올 한 해 동안 일본 가고시마(1월), 중국 옌타이(4월)와 하이커우(9월), 태국 치앙마이(12월) 등의 해외 중소도시를 새로운 취항지로 개척하면서 다양한 여행지를 원하는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하고 있다.

제주항공은 현재 국내선을 포함한 전체노선에서 총 40개 도시에서 58개의 노선을 운항 중으로 연내 계획하고 있는 모든 노선이 운항을 시작하면 전체 노선수는 60개를 훌쩍 넘어설 것으로 예상된다.

회사 관계자는 “대도시 중심에서 벗어나 소도시 여행을 선호하는 트렌드에 부합된 새로운 도시를 지속적으로 발굴할 계획”이라며 “이를 통해 더 넓은 하늘을 향한 도전으로 더 많은 사람들과 행복한 여행의 경험을 나누겠다”고 말했다.

이홍석 기자 (redston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