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신한카드, '페이판' 앱 이용 시 교보문고·핫트랙스 10% 현장 할인


입력 2018.11.13 13:43 수정 2018.11.13 13:48        배근미 기자

오는 15일까지 ‘신한Pay FAN’에서 교보북클럽 바코드 제시하면 적용

‘신한Pay FAN’, 연중 모바일 교보문고에서 3% 할인과 1% 적립 제공

신한카드가 독서의 계절을 맞아 교보문고에서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신한카드는 오는 15일까지 교보문고와 핫트랙스에서 ‘신한Pay FAN(신한페이판)’의 교보북클럽 바코드를 제시하면 10%를 현장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할인행사는 신한페이판 앱 상에 있는 교보북클럽 바코드를 제시하고 1만원 이상 구매하면 적용된다. 다만 교과서/잡지 등 일부 품목은 행사 대상에서 제외된다.

또 신한Pay FAN을 경유해 모바일 교보문고 이용 시 결제금액의 3% 할인과 1% 마이신한포인트 적립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신한카드는 지난달 기존 모바일 플랫폼 ‘신한FAN’ 업그레이드를 통해 ‘신한Pay FAN’을 출시했다. 신한Pay FAN은 더욱 편리한 앱카드 결제환경을 제공하고, 빅데이터를 활용한 맞춤 혜택을 실시간으로 추천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독서의 계절을 맞아 교보문고와 함께 이번 이벤트를 신한Pay FAN을 통해 진행하게 됐다”며 “‘신한Pay FAN’에서는 신한카드의 다양한 혜택 뿐만 아니라 ‘신한플러스’를 통해 신한은행, 신한금융투자 등 신한금융그룹의 금융서비스도 만나볼 수 있다”고 말했다.

'현장'을 네이버에서 지금 바로 구독해보세요!
배근미 기자 (athena3507@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배근미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