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성윤모 장관, 대한상의 이어 '중기중앙회' 의견도 청취


입력 2018.11.12 17:22 수정 2018.11.12 17:33        김희정 기자

경제단체 연달아 방문, 산업계 의견 경청

12일 오전 서울 중구 대한상공회의소에서 열린 '성윤모 산업통상자원부 장관 초청 간담회'에 성윤모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데일리안 류영주 기자 12일 오전 서울 중구 대한상공회의소에서 열린 '성윤모 산업통상자원부 장관 초청 간담회'에 성윤모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데일리안 류영주 기자


경제단체 연달아 방문, 산업계 의견 경청

성윤모 산업부 장관이 대한상공회의소에 이어 다음 주 중소기업중앙회를 방문해 중소기업계 의견을 청취한다.

12일 중기중앙회에 따르면 성 장관은 오는 20일 오후2시 서울 여의도 중기중앙회에서 간담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성 장관은 이날 대한상의를 방문해 박용만 대한상의 회장을 비롯한 상의 회장단과 간담회를 갖고 경제계 의견을 경청했다.

성 장관과 재계의 공식 만남은 대한상의가 처음으로, 이날은 주로 대기업 CEO들이 참석했었다.

이어지는 중기중앙회와의 간담회를 통해 중소기업들의 애로사항과 건의사항을 청취할 예정이다.

성 장관은 지난 9월 취임 이후 자동차‧조선‧이차전지 등 주요 제조업 현장을 방문했으며 중소기업의 중요성에 대해서도 강조해 왔다.

그는 지난 2일 대구 팔공로 이차전지 제조장비 중소기업을 찾아 "많은 중소·중견기업들이 혁신성장의 주체가 될 수 있도록 산업전반에 걸친 역동적인 생태계를 조성해 나가겠다"고 밝힌 바 있다.

김희정 기자 (hjkim051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