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삼성물산, 가로수길 '패션 핫플레이스' 방문 이벤트


입력 2018.11.08 10:14 수정 2018.11.08 10:15        손현진 기자

메종키츠네 스웻셔츠, 브룩스 러닝화, 그라니트 디퓨져 등 증정

삼성물산, 가로수길 '패션 핫플레이스' 방문 이벤트. ⓒ삼성물산패션 삼성물산, 가로수길 '패션 핫플레이스' 방문 이벤트. ⓒ삼성물산패션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패션 집결지로 뜨고 있는 가로수길에서 ‘독특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축제의 달 11월을 맞아 밀레니얼·Z세대의 집결지인 서울 가로수길에서 ‘패션 파이브 스탬프 이벤트(Fashion5 Stamp Event)’ 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최근 가로수길에 오픈한 브랜드 매장을 알리는 동시에 미래 고객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전달코자 이달 9일부터 12월 2일까지 가로수길에 입성한 핫플레이스 5곳을 방문하고 확인 도장을 찍으면 메종키츠네 스웻셔츠 등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기획했다.

해당 매장은 ▲프랑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메종키츠네(Maison Kitsune)’, ▲스웨덴 토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그라니트(GRANIT), ▲미국 러닝 브랜드 ‘브룩스 러닝(Brooks Running)’, ▲10 꼬르소 꼬모 아울렛 ‘마가찌니’, ▲’에잇세컨즈’ 가로수길점 등 5곳이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각 매장에 별도로 구성된 스탬프존에서 스타일맵을 받아 방문 확인 도장을 찍으면 된다. 스타일맵에 도장 5개를 모두 찍고 에잇세컨즈 가로수길점 2층 ‘인디펜던트커피’에서 스크래치 카드를 받아 긁으면 바로 경품 당첨 여부를 알 수 있다.

경품으로는 메종키츠네 스웻셔츠(10명), 브룩스 러닝화(10명), 그라니트 디퓨저(20명), 삼성물산 패션부문 상품권(3만원권 30명·1만원권 230명) 등이다.

해당 매장에서 3개의 확인 도장만 받아도 에잇세컨즈 가로수길점 2층 ‘인디펜던트커피’에서 아메리카노 1잔이 무료로 제공된다.

경품 당첨자는 스크래치 카드를 지참해 해당 경품 브랜드 매장에서 수령하면 된다. 삼성물산 패션부문 상품권의 경우는 에잇세컨즈 가로수길점 2층 ‘인디펜던트커피’에서 증정된다.

손광섭 마케팅담당 상무는 “최근 변신에 성공한 가로수길에 밀레니얼·Z세대의 유입이 지속되는 가운데 펀(Fun)을 바탕으로 한 차별화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경험 소비를 추구하는 젊은 세대들을 타깃으로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돋보이는 매장 뿐 아니라 상품/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다각적인 마케팅을 펼쳐나갈 계획”이고 말했다.

손현진 기자 (sonson@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손현진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