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LGU+ "U+아이돌Live 앱 설치하면 공개방송 방청권 제공“


입력 2018.11.07 09:07 수정 2018.11.07 09:09        이호연 기자

서비스 출시 기념 행사

LG유플러스는 ‘U+아이돌Live’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앱을 설치하고 영상을 공유하면 공개방송 방청권 등 상품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 LGU+ LG유플러스는 ‘U+아이돌Live’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앱을 설치하고 영상을 공유하면 공개방송 방청권 등 상품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 LGU+

서비스 출시 기념 행사

LG유플러스는 ‘U+아이돌Live’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앱을 설치하고 영상을 공유하면 공개방송 방청권 등 상품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좋아하는 아이돌 무대를 눈앞에서 보는 것처럼 생생하게 감상하는 미디어 플랫폼 U+아이돌Live 출시를 기념해 애플리케이션을 내려 받는 고객을 대상으로 매주 추첨을 통해 SBS MTV ‘더쇼’ 방청권 2매(10명)를 증정한다.

방청권 당첨자는 매주 금요일 17시 U+아이돌Live 공지사항 페이지 및 개별 공지된다.

또 다음달 6일까지 U+아이돌Live 내 공연 영상을 트위터에 공유하고 해당 URL을 첨부하면 추첨을 통해 백화점상품권 5만원, 도서문화상품권 1만원, 도서문화상품권 5000원 등을 제공한다.

U+아이돌Live는 가입 중인 통신사 관계없이 구글 플레이스토어, 원스토어 등 스마트폰 앱마켓에서 무료로 내려 받아 사용할 수 있다. 11월 iOS 앱 출시로 아이폰 이용 고객도 앱스토어에서도 이용할 수 있다.

구태형 LG유플러스 모바일서비스2담당은 “멤버별 영상, 카메라별 영상 등 덕후의, 덕후를 위한, 덕후에 의한 기능 탑재로 10, 20대 이용 고객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며 “연내 VR기능 추가로 더욱 생생한 ‘덕질’을 가능케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호연 기자 (mico91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