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아이유에게 이런 모습이"…주연작 '페르소나' 첫 스틸


입력 2018.11.07 08:54 수정 2018.11.07 09:17        부수정 기자
가수 겸 연기자 아이유 주연 오리지널 시리즈 '페르소나'의 첫 스틸 이미지가 7일 공개됐다.ⓒ미스틱 가수 겸 연기자 아이유 주연 오리지널 시리즈 '페르소나'의 첫 스틸 이미지가 7일 공개됐다.ⓒ미스틱

가수 겸 연기자 아이유 주연 오리지널 시리즈 '페르소나'의 첫 스틸 이미지가 7일 공개됐다.

이번에 공개된 4장의 스틸은 임필성 감독의 '썩지 않고 아주 오래', 이경미 감독의 '러브 세트', 전고운 감독의 '키스가 죄', 김종관 감독의 '밤을 걷다' 총 네 작품 속 아이유의 모습을 담고 있다.

공개된 스틸 속 아이유는 야외에서 팔을 곧게 뻗고 요가를 하며, 독특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테니스복 차림을 한 스틸에서는 강렬한 눈빛으로 무언가를 노려보고 있다.

체육복을 입고 심달기를 심각하게 바라보는 컷과 와인잔을 들고 깊이 있는 분위기를 풍기는 컷에서는 상반된 분위기로 다채로운 매력을 표현한다.

한편 미스틱은 임필성, 이경미, 김종관, 전고운 등 국내 영화감독 4명과 함께 아이유를 주연으로 한 4편의 단편영화를 만들어 '오리지널 시리즈'로 공개할 예정이다. 아이유를 비롯해 배두나, 박해수, 김태훈, 이성욱, 정준원, 심달기 등이 나온다.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부수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