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유씨엘, 이탈리아 화장품 제조사 '고타'와 독점 계약


입력 2018.11.07 08:18 수정 2018.11.07 08:19        손현진 기자
ⓒ유씨엘 ⓒ유씨엘

화장품 OEM ODM 전문기업 ‘유씨엘’이 프리미엄 이탈리아 화장품 제조사 ‘고타(Gotha Cosmetics)’와 메이크업 제품 개발 및 국내 생산 공급에 관한 독점적인 계약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고타는 국내에도 잘 알려진 글로벌 브랜드 에스티로더, 맥, 톰포드, 클리니크, 시세이도 등 다수 브랜드에 색조 제품을 공급하는 세계적인 화장품 기업이다.

유씨엘은 이번 계약을 통해 고타의 제조 노하우와 트렌디한 제형을 접목한 프리미엄 색조 화장품을 국내 기업에 쉽고 빠르게 공급할 수 있게 됐다.

해외 공급처를 이용할 때 발생하는 시간과 비용 등 물리적 한계와 불편함을 최소화하고, 세계 선진 기술이 담긴 고품질의 메이크업 제품을 국내 고객에 최적화된 맞춤형 서비스로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종류는 컨실러, 프라이머, 파운데이션과 같은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뿐만 아니라 립스틱, 립글로스, 립틴트, 리퀴드 섀도 등 포인트 메이크업을 위한 색조 화장품까지 다양하다.

유씨엘과 고타는 오는 29일 서울 강남에 위치한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 호텔에서 국내 화장품 기업 관계자를 초청한 가운데 ‘2019년 색조 화장품 트렌드 및 신 제형’등 유씨엘과 고타의 첫 컬렉션을 소개하는 자리를 다채롭게 마련할 계획이다.

이지원 유씨엘 대표는 “고타와의 계약은 38년 화장품 역사와 노하우를 지닌 유씨엘이 메이크업 시장에 재진입한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며 “그동안 유씨엘 인천공장과 제주공장을 중심으로 주력해 온 바이오 및 기능성 화장품, 헤어&바디케어, 자연주의 스킨케어와 함께 프리미엄 색조 시장 진입을 통해 한 단계 크게 도약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손현진 기자 (sonson@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손현진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