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다이소, 빼빼로데이 상품 240여종 출시


입력 2018.11.06 17:14 수정 2018.11.06 17:14        최승근 기자

균일가 생활용품숍 아성다이소가 11월 11일 빼빼로데이에 특별함을 더해줄 상품들을 출시했다. 올해 선보이는 다이소 빼빼로데이 상품은 빼빼로, DIY 초콜릿과 각종 포장용품을 포함하여 총 240여종으로 구성됐다.

빼빼로데이의 핵심은 빼빼로다. 다이소는 ▲롯데오리지널빼빼로 ▲해태포키극세를 비롯해 누드, 아몬드, 초코, 화이트 딸기 등 다양한 구성으로 총 16종의 빼빼로를 준비했다. 특히 올해는 빼빼로 디자인 리뉴얼로 인기 캐릭터 오버액션 토끼가 추가돼 귀여움을 더할 예정이다.

빼빼로 기획 상품도 총 6종이 마련됐다. 조화 꽃 한 송이에 롱 빼빼로가 2개 들어있는 ▲러브하트기획 등 빼빼로데이에 특별함을 더해줄 기획 상품을 준비했다.

직접 만든 빼빼로나 초콜릿으로 지인들에게 감동을 선사하고 싶다면 다이소의 DIY상품을 활용하면 된다. 길이별로 준비되어있는 빼빼로용 과자 스틱에 ▲코인커버춰(화이트, 밀크, 다크)를 녹여서 묻히면 간단하게 완성할 수 있다. 이 외에도 ▲크런치5종 ▲분말 5종 세트를 포함, 데코용 파우더 및 펜슬 등 총 60종의 DIY상품을 적절히 활용하면 세상에 단 하나뿐인 나만의 빼빼로를 만들어 선물할 수 있다.

같은 빼빼로라도 포장에 따라 다른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다이소는 빼빼로데이에 더욱 특별함을 더해줄 총 50여종의 다양한 포장용품들을 준비했다. 특히 이번에 출시한 빼빼로데이 포장용품은 유쾌한 분위기를 이끌어낼 수 있는 센스 있는 상품들이 눈에 띈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이번 빼빼로데이를 맞아 각종 디자인을 새롭게 리뉴얼한 상품들이 많이 준비됐다”며 “특히 센스가 돋보이는 상품들이 많아 유쾌하면서도 즐거운 빼빼로데이를 만들기에 안성맞춤일 것”이라고 전했다.

최승근 기자 (csk348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