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갭, 온 가족이 함께 입는 '홀리데이 컬렉션' 출시


입력 2018.11.06 09:40 수정 2018.11.06 09:41        손현진 기자

홀리데이 시즌의 밝은 분위기 표현한 스트라이프 패턴 제품 출시

갭, 온 가족이 함께 입는 '홀리데이 컬렉션' 출시. ⓒ신세계인터내셔날 갭, 온 가족이 함께 입는 '홀리데이 컬렉션' 출시. ⓒ신세계인터내셔날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아메리칸 캐주얼 브랜드 갭(Gap)이 연말을 앞두고 온 가족이 함께 입을 수 있는 홀리데이 시즌 컬렉션을 출시한다.

이번 컬렉션은 홀리데이 시즌의 즐거운 분위기를 담아 밝고 다채로운 색상의 스트라이프 패턴이 디자인된 다양한 니트웨어로 선보인다. 부모와 자녀가 함께 입을 수 있도록 성인용, 아동용, 유아용까지 다양한 사이즈로 출시했다.

레드, 옐로, 블루, 블랙 등 여러 색상이 교차로 반복되는 스트라이프 패턴이 옷의 전면과 목선, 소매 부분에 다양한 방식으로 적용됐다. 블랙, 그레이, 화이트 등 기본 색상 바탕에 스트라이프가 포인트로 들어가 있어 화사하고 풍부한 색감을 보여준다.

가격대는 성인용 스트라이프 니트 스웨터 7만9000원~9만9000원, 아동용 스웨터 5만3000원~5만9000원, 유아용 스웨터 및 점프수트 5만9000원이다.

갭은 홀리데이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미국 가수이자 작곡가 리온 브릿지스(Leon Bridges)가 출연한 홀리데이 시즌 캠페인 ‘갭에서 만나요(Meet Me in the Gap)’를 공개한다.

갭의 이번 캠페인은 오늘날 사회의 각박한 분위기 속에서 사랑을 전하고 긍정적인 변화를 만들어가며 함께 행복해지자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리온 브릿지스는 캠페인 영상에서 사람들과 함께 춤추고 노래를 부르며 홀리데이 시즌의 즐거운 기분을 표현했다. 출연진들은 밝고 다채로운 색상의 스트라이프 패턴이 적용된 갭의 스웨터와 클래식 데님팬츠를 입고 흥겹게 움직이며 행복으로 향하는 여정을 보여줬다.

크레이그 브로머스(Craig Brommers) 갭 마케팅 총괄 담당은 “갭에게 홀리데이 시즌은 사랑하는 사람들과 모여 행복을 나누며 기쁨을 누리는 시간”이라며 “갭의 대표 디자인인 스트라이프 제품을 입은 리온 브릿지스의 풍부한 목소리와 리듬은 당신의 삶에 긍정과 환호로 가득한 에너지를 전할 것”이라고 말했다.

갭의 홀리데이 시즌 한정판 컬렉션은 전국 갭 매장과 신세계인터내셔날 공식 온라인몰 SI빌리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손현진 기자 (sonson@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손현진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