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부산은행, 썸패스 QR결제 고객 이벤트 실시


입력 2018.11.05 15:19 수정 2018.11.05 15:19        부광우 기자
BNK부산은행 모델이 내년 1월 말까지 썸패스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대고객 이벤트를 소개하고 있다.ⓒBNK부산은행 BNK부산은행 모델이 내년 1월 말까지 썸패스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대고객 이벤트를 소개하고 있다.ⓒBNK부산은행

BNK부산은행은 모바일 전문은행 썸뱅크가 출시한 간편결제 서비스인 썸패스 QR결제의 오프라인 결제 활성화를 위해 내년 1월 말까지 대고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우선 부산은행은 썸패스 회원을 대상으로 가맹점에서 할인 받을 수 있는 썸패스 모바일 쿠폰 3종 세트를 이벤트 실시일인 5일에 일괄 지급한다. 신규 회원은 가입하면 자동으로 지급된다. 또 썸패스 결제 횟수에 따라 최대 8000원까지 할인 쿠폰을 추가로 지급하며, 썸패스 결제금액의 0.3%를 캐시백으로 제공하기로 했다.

썸패스 QR결제는 고객이 사업자 매장에 설치된 QR코드를 썸뱅크 어플리케이션으로 스캔해 결제할 수 있는 서비스로써, 카드나 현금이 없어도 휴대폰 하나만 있으면 오프라인에서 결제할 수 있는 편의성을 제공한다. 가맹점 입장에서는 고객이 QR결제를 하면 등록된 결제계좌로 결제대금이 실시간 입금되며, 별도의 결제수수료를 내지 않아도 된다.

한정욱 부산은행 디지털금융본부 부행장은 "이번 썸패스 QR결제 대고객 이벤트를 통해 금융과 소상공인과의 상생을 위한 훌륭한 매개체인 썸패스 QR결제를 많은 고객들이 이용하기를 기대한다"며 "사용자들이 더 많은 매장에서 썸패스 QR결제를 이용할 수 있도록 가맹점 확대와 함께 할인, 문화행사 등 추가 혜택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부광우 기자 (boo073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