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루나, 연말 '애프터 파티' 콘셉트 신상 에디션 한정 출시


입력 2018.11.05 10:07 수정 2018.11.05 10:07        손현진 기자

걸스데이 유라가 제안하는 애프터 파티 메이크업 필수 아이템

애경산업의 색조전문 메이크업 브랜드 루나(LUNA)에서 연말 파티를 위한 ‘2018 FW 리미티드 에디션’ 2종을 출시했다.ⓒ애경산업 애경산업의 색조전문 메이크업 브랜드 루나(LUNA)에서 연말 파티를 위한 ‘2018 FW 리미티드 에디션’ 2종을 출시했다.ⓒ애경산업

애경산업의 색조전문 메이크업 브랜드 루나(LUNA)에서 연말 파티를 위한 ‘2018 FW 리미티드 에디션’ 2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규 에디션은 애프터 파티(After Party) 콘셉트로 최소한의 화장품으로 메이크업의 지속력은 높이고, 화사하게 돋보이면서도 간편하게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제품으로 구성됐다.

루나는 리미티드 에디션 모델로 걸스데이 ‘유라’를 발탁하고, 수많은 화장품을 챙겨가기 어려운 파티에 나갈 때 최소한의 화장품만으로도 애프터 파티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노하우를 전달한다.

구성 제품은 리퀴드 타입의 펄 아이섀도가 구성된 ▲에센스 수분광 팩트 FX 에디션과 파운데이션의 피부 밀착을 돕는 브러시로 구성된 ▲롱래스팅 파운데이션 에디션 등 총 2종이다.

루나 에센스 수분광 팩트 FX 에디션은 에센스 수분광 팩트 FX와 글리터 섀도를 증정품으로 구성했다. 루나 에센스 수분광 팩트 FX는 프라이머, 톤업 베이스, 파운데이션을 트리플 라떼로 구현해 베이스 메이크업을 한 번에 완성해준다. 루나 글리터 섀도는 골드와 보라색 계열의 리퀴드 타입 펄 아이섀도로 조명 아래에서 은은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루나 롱래스팅 파운데이션 에디션은 롱래스팅 파운데이션과 원 터치 브러시가 증정품으로 구성됐다. 루나 롱래스팅 파운데이션은 주름개선, 미백, 자외선차단에 효과적인 3중 기능성화장품으로 피부 잡티, 결점 커버와 톤 보정에 도움을 준다. 루나 원 터치 브러시는 파운데이션 전용 브러시로 피부 밀착력과 커버력이 필수인 파티 메이크업이 오래 지속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루나 2018 FW 리미티드 에디션 2종은 올리브영, 롭스 등의 드럭스토어와 AK BEAUTY몰 등의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손현진 기자 (sonson@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손현진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