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성유리 화보 비하인드, 반짝이는 청순 미모


입력 2018.11.04 14:01 수정 2018.11.04 11:02        스팟뉴스팀
배우 성유리가 청순한 미모를 자랑했다.ⓒ에스엔이엘티 배우 성유리가 청순한 미모를 자랑했다.ⓒ에스엔이엘티

배우 성유리가 청순한 미모를 자랑했다.

성유리 공식 페이스북에는 그녀의 우아한 모습이 담긴 '맥스클리닉' 화보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이 게재됐다.

이날 촬영은 '성유리의 일상'이라는 컨셉으로 진행, 그녀는 이중 매력을 발산하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사진 속 성유리는 편안한 화이트 의상에 꾸밈 없는 자연스러운 매력을 한껏 발산하고 있다.

그녀는 브런치를 즐기거나 핸드폰을 바라보며 여유로운 낮 시간을 누리고 있고 러블리한 면모와 더불어 부드럽고 감성적인 아우라로 화보의 완성도를 높였다.

그런가 하면 스튜디오 촬영에서는 블랙 드레스 차림에 고혹적인 눈빛, 다양한 포즈를 취하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이전의 네추럴한 모습과는 대비되는 여배우 포스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특히 그녀의 변치 않은 아름다움과 투명한 피부는 보는 이들로 하여금 감탄을 자아내게 한다.

한편 성유리는 이번 작업을 하면서 완벽한 컨셉 소화력과 좋은 컨텐츠를 완성하기 위해 스탭들과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소통하면서 촬영을 즐겼으며 재치 있는 입담으로 화기애애한 현장 분위기를 이끌었다는 후문이다.

스팟연예 기자 (spotent@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스팟연예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