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미래에셋 온라인보험, CJ ONE과 보험료 계산 이벤트 진행


입력 2018.11.02 10:25 수정 2018.11.02 10:25        부광우 기자
미래에셋 온라인보험이 11월 한 달 간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보험료 계산 이벤트를 진행한다.ⓒ미래에셋생명 미래에셋 온라인보험이 11월 한 달 간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보험료 계산 이벤트를 진행한다.ⓒ미래에셋생명

미래에셋 온라인보험은 11월 한 달 간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보험료 계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CJ 통합 라이프스타일 멤버십 서비스 CJ ONE에서 제공하는 금융타운 서비스와 제휴를 맺고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PC나 모바일로 미래에셋 온라인보험 홈페이지에 접속해 예상 보험료를 계산하면 추첨을 통해 영화 티켓과 CJ 기프트카드 등 선물을 제공한다.

응모방법은 홈페이지에서 원하는 상품과 생년월일, 성별 등의 기본정보를 입력하고 보험료 계산하기 버튼을 누르면 된다.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영화예매권을, 100명에게 CJ 기프트카드 5000원권을 증정한다. 같은 기간 미래에셋 온라인보험에 가입한 신규 가입자에게는 CJ 기프트카드 1만원권을 지급한다.

미래에셋생명 관계자는 "미래에셋 온라인보험은 가성비 높은 보험이라는 콘셉트에 맞춘 저렴한 보험료가 강점으로, 더 많은 고객에게 알리기 위해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전했다. 이를 위해 맞춤형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는 CJ ONE 금융타운과 제휴를 맺고, 온라인보험의 경쟁력을 소개하는 프로모션을 꾸준히 펼친다는 계획이다.

미래에셋 온라인보험은 저렴한 보험료 외에도 다양한 할인과 멤버십 포인트 제도 등 한층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보장성 보험 가입자를 대상으로 신청 시 납입 보험료의 5%를 돌려주는 페이백 제도를 운영하고, 정기보험의 경우 비흡연, 건강체 고객을 대상으로 추가로 할인해준다. 미래에셋 온라인보험이 업계 최초로 도입한 모바일 멤버십 포인트를 활용하면 가입 시점부터 보험료 납입, 생일 등에 맞춰 꾸준히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하용 미래에셋생명 모바일비즈니스팀장은 "최근 보험다모아 등 보험료 비교 서비스의 등장으로 보장금액 대비 저렴한 보험료를 찾는 스마트한 고객이 늘어나고 있다"며 "높아지는 소비자 요구에 맞춰 미래에셋 온라인보험은 가성비 높은 보험료와 수준 높은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부광우 기자 (boo073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