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제시 "SNS 악플러 인터넷 깡패, 찾아간다"


입력 2018.11.01 10:38 수정 2018.11.01 10:38        스팟뉴스팀
'라디오스타' 제시가 화제다. MBC 방송 캡처. '라디오스타' 제시가 화제다. MBC 방송 캡처.

'라디오스타' 제시가 당당하고 시원한 입담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지난달 31일 방송된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김구산/ 연출 한영롱)는 '걸, 크러쉬' 특집으로 배종옥, 김정나, 제시, 크러쉬가 출연해 빵빵 터지는 입담을 선보이며 수요일 밤을 웃음으로 물들였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걸크러시' 그 자체인 제시는 자신을 '스트롱 인디펜던트 우먼'(강하고 독립적인 여자)이라 불러달라고 요청했다. 제시는 "외모가 센 것도 있지만 나는 밑바닥에서 올라와서 다 이겨낸 것이 '센 언니'라고 생각한다. 그래서 '스트롱 인디펜던트 우먼' 즉 보스 같은 느낌"이라며 "솔직히 말하는 건 누구나 다 할 수 있다"고 말했다.

'예쁘다'는 수식어 대신 '멋있다'라는 수식어가 잘 어울리는 제시는 악플러에게도 쓴 소리를 던지는 당당함으로 눈길을 끌었다.

악플러에게 현아를 대신해 응징했음을 밝힌 제시는 "현아를 보호하기 위해서라기 보다는 말도 안 되는 소리라서 그랬다"며 "내 SNS에는 댓글로 욕하는 사람이 별로 없다. 욕하면 나는 찾아가서 욕한다. 어차피 다 인터넷 깡패들이다. 예전에는 상처받았는데 내가 하나하나 스트레스 받으면 더 늙고 힘들어지니까 같이 욕한다"고 말했다.

제시가 '센 언니'가 된 이면에는 학창시절 받았던 인종차별에 대한 트라우마가 있었다. 제시는 "내가 살던 미국 동네에 동양인이 없었다. 나 혼자였는데 어떤 남자애가 4년 동안 내가 동양사람이라는 이유로 계속 놀렸다. 싸우는 게 맞는 건 아닌데 나는 싸웠다. 이후 나를 건들지 않더라"며 "폭력이 정답은 아니지만 목소리가 있어야 하고 겁을 줘야 한다. 인종차별의 문제가 심각한다 이는 SNS 때문이다. 우리 세대가 망친 것"고 지적하며 '멋짐'을 폭발시켰다.

스팟연예 기자 (spotent@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스팟연예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