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제주신라호텔, 온수풀에서 즐기는 '플로팅 시네마' 오픈


입력 2018.10.31 08:47 수정 2018.10.31 08:51        김유연 기자

'라라랜드', '신비 아파트' 등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영화 풍성

제주신라호텔 플로팅 시네마.ⓒ호텔신라 제주신라호텔 플로팅 시네마.ⓒ호텔신라

제주신라호텔은 ‘플로팅 시네마’를 내달 1일부터 오픈한다고 31일 밝혔다.

제주신라호텔의 ‘플로팅 시네마’는 야외수영장에 설치된 대형 LED스크린으로 감상할 수 있다. 눈부심과 피로도가 덜한 LED 스크린의 선명한 화질을 통해 영화의 감동을 더욱 생생하게 느낄 수 있다.

또 일부 패키지에는 편안한 영화 감상을 위한 특별한 선물 ‘플로팅 필로우’(물에 뜨는 베개)도 제공된다. 주신라호텔에서 직접 디자인하여 제작한 ‘플로팅 필로우’는 곡선형 공기 주입식 튜브 타입으로 제작됐다.

'어덜트 풀'에서는 11월 1일부터 '패밀리 풀'에서는 12월 16일부터 시작되며 내년 3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올해 선보이는 영화는 총 4편이다. 자녀 동반 가족고객이 많은 오후 3시에는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는 '스탠바이 웬디'를 비롯해 어린이들을 위한 '명탐정 코난', '신비 아파트 극장판' 등이 준비되며, 밤에는 '라라랜드'가 상영된다.

또한 해당 기간 ‘어덜트 풀’에 방문하는 13세 이하 어린이 고객의 즐거운 물놀이를 위해 ‘키즈 해피아워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후 2시에는 방문하는 모든 어린이 고객에게 제주산 감귤로 만든 상큼한 생과일 감귤 주스를 1잔씩 제공하며, 디럭스 카바나에서 한시적으로 운영되는 ‘레스트 라운지’에서 달콤한 마시멜로 초코퐁듀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김유연 기자 (yy9088@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김유연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