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 '아름다운 하루' 물품 기부 바자회


입력 2018.10.29 14:53 수정 2018.10.29 14:56        김유연 기자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은 지난 25일 국내의 인터컨티넨탈호텔스그룹(이하 IHG) 계열 호텔 및 IHG 한국지역 사무소 임직원과 함께 아름다운가게 안국점에서 임직원들의 기증품을 판매하는 ‘아름다운 하루’ 행사를 개최했다고 29일 밝혔다.

국내 IHG 계열 호텔들과 아름다운가게가 함께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국내 IHG 계열 호텔의 임직원들이 물건을 기증하고 모아 아름다운가게 안국점에서 바자회를 개최해 직접 판매하고 수익금을 기부했다.

올해 바자회를 위해 각 호텔의 직원들은 약 2000점의 의류, 영유아 잡화, 주방생활잡화, 패션미용 잡화, 도서, 음반 등을 기증했다. 이날 발생한 수익금은 아름다운가게에서 매년 진행하는 아름다운 희망나누기 기금으로 적립돼 매장 소재 지역 기반 기초생활수급자 및 차상위계층의 의료비, 교육비, 주거비, 생계비 지원에 기부된다.

참여 호텔은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을 포함한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서울, 알펜시아 리조트(인터컨티넨탈 알펜시아 평창 리조트, 홀리데이 인 리조트 알펜시아 평창, 홀리데이 인 알펜시아 평창 스위트), 홀리데이 인 익스프레스 을지로, 홀리데이 인 송도, 홀리데이 인 수원 인계까지 총 9곳이다.

홀리데이 인 광주 호텔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국내 IHG 계열 호텔들이 한대 모여 브랜드의 사회 공헌 활동 Giving For Good을 펼쳐 의미가 각별하며 우리 호텔 임직원들의 기분 좋은 기부가 우리 사회를 풍요롭게 만들 수 있다는 것에 대해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김유연 기자 (yy9088@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김유연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