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넥슨, ‘M.O.E.’에 日 ‘프레임 암즈 걸’ 4종 캐릭터 추가


입력 2018.10.26 11:05 수정 2018.10.26 11:05        유수정 기자

다음달 22일까지 기간 한정으로 획득 가능

넥슨 모바일게임 'M.O.E.'X'프레임 암즈 걸' 포스터 ⓒ넥슨 넥슨 모바일게임 'M.O.E.'X'프레임 암즈 걸' 포스터 ⓒ넥슨
다음달 22일까지 기간 한정으로 획득 가능

넥슨(대표 이정헌)이 자사 모바일게임 ‘M.O.E.(마스터 오브 이터니티)’의 신규 슈트로 일본 애니메이션 ‘프레임 암즈 걸’의 인기 캐릭터 4종을 추가했다.

넥슨은 ‘프레임 암즈 걸’과의 컬래버레이션 작업을 통해 탄생한 ‘M.O.E.’의 신규 4종 슈트를 다음달 22일까지 기간 한정으로 획득할 수 있다고 26일 밝혔다.

새롭게 출시한 슈트는 ▲포격형 ‘고우라이’ ▲지원형 ‘스틸렛’ ▲저격형 ‘바제랄드’ ▲강습형 ‘진라이’ 등 총 네 가지다.

다음달 22일까지 순차적으로 종류별 슈트 뽑기에 참여할 수 있으며, US+1등급부터 획득 가능하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음달 22일까지 컬래버레이션 슈트를 획득해 US+2등급 이상 개조한 후 공식카페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8명에게 ‘프레임 암즈 걸’ 프라모델을 선물한다.

또 같은 기간 동안 이벤트 미션을 오픈해 컬래버레이션 슈트를 직접 플레이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유저는 미션을 수행하며 ‘프레임 암즈 걸’ 캐릭터가 ‘M.O.E.’에 합류하게 된 배경 스토리를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프레임 암즈 걸’은 일본 하비 메이커 ‘고토부키야’의 오리지널 로봇 콘텐츠 ‘프레임 암즈’를 미소녀화 한 스핀 오프 시리즈다. 2017년 애니메이션으로 전 세계 방영돼 큰 인기를 모은 바 있다.

유수정 기자 (crystal@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유수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