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김지수, 만취 때문에 인터뷰 지각·당일 취소 '논란'


입력 2018.10.17 11:28 수정 2018.10.18 09:39        부수정 기자

'완벽한 타인'서 예진 역

"인터뷰 할 상황 아냐"

배우 김지수가 영화 '완벽한 타인' 홍보 인터뷰를 열었다가 '만취' 때문에 인터뷰를 돌연 취소해 논란에 휩싸였다.ⓒ나무액터스 배우 김지수가 영화 '완벽한 타인' 홍보 인터뷰를 열었다가 '만취' 때문에 인터뷰를 돌연 취소해 논란에 휩싸였다.ⓒ나무액터스

'완벽한 타인'서 예진 역
"인터뷰 할 상황 아냐"


배우 김지수가 영화 '완벽한 타인' 홍보 인터뷰를 열었다가 '만취' 때문에 인터뷰를 돌연 취소해 논란에 휩싸였다.

17일 오전 10시 서울 삼청동의 한 카페에서는 '완벽한 타인'에서 예진 역을 맡은 김지수 라운드 인터뷰가 진행될 예정이었다.

하지만 김지수는 인터뷰 첫 타임인 오전 10시가 지나도록 나타나지 않았다. 현장 관계자는 "현장 매니저가 연락되지 않아 늦었다"는 말만 할 뿐이었다.

10개 언론 기자들은 약 40분을 기다렸고 이후 김지수가 모자를 쓴 채 카페에 들어섰다. 김지수는 현장에서 "아직 술이 덜 깼다"며 "어제 영화를 보고 회식 자리에서 술을 마시고 얘기를 나눴지만 인터뷰는 가능하다"고 말했다.

하지만 이후 김지수는 인터뷰할 상태가 아니었다. 술이 덜 깬 것이다. 이후 기자들은 더는 인터뷰를 진행하지 못했다.

결국 김지수는 이날 전 타임 인터뷰를 취소했다. 김지수 소속사 나무엑터스 관계자는 "어제 오랜만에 술을 마셔서 인터뷰할 상황이 아니다"며 "죄송하다"고 전했다.

이후 김지수는 다음 타임 인터뷰를 준비 중인 기자들에게 죄송하다는 말을 건네지도 않은 채 자리를 떴다.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부수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