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이대원 '연습생 수업'→'KO승'까지 집념…"'정글의 법칙' 잘할 수 있다"


입력 2018.10.16 10:46 수정 2018.10.16 10:54        문지훈 기자
ⓒ(사진=엔젤스파이팅 화면 캡처) ⓒ(사진=엔젤스파이팅 화면 캡처)
BNF 이대원이 격투기 선수로 KO승을 거둬 관심을 받고 있다.

이대원은 지난 15일 엔젤스파이팅 09 페더급 입식 격투기에서 이재혁을 상대로 경기가 시작하기가 무섭게 40초만에 승리를 거두는 실력을 드러냈다.

이대원은 경기 직후 인터뷰에서 윤형빈과 줄리엔 강을 언급하며 "강한 상대를 원한다"고 선전포고를 해 눈길을 끌었다.

이대원의 발언은 도발으로 보이는 듯하지만 사실은 '진한 정'을 전제로 한 발언이었다. 이대원은 지난 2017년 bnt와 인터뷰에서 연예계 생활과 무도를 함께 병행하는 개그맨 이승윤, 윤형빈, 줄리엔 강 제국의 아이들 김태현 등에 대해 "같은 길을 걷고 있다보니 선배들의 노력의 크기를 알고 있다. 표현할 수 없는 진한 정이 있어 더 존중하고 싶고 박수를 보내고 싶다"라고 말한 바 있다.

또 "전 회사 연습생 훈련에 격투기가 포함되어 있던 것이 시작이었다"는 이대원은 이후 2018년 4월 같은 매체와 인터뷰에서 "연습생 생활이 점점 길어지고 데뷔할 기회를 놓쳐 운동에 집중하게 됐다"고 털어놓기도 했다. 또 이대원은 "'정글의 법칙'에 꼭 출연하고 싶다. 잘 해낼 수 있을 것이다"라고 밝히면서 연예계와 운동에 대한 열정을 드러냈다.

문지훈 기자 (mtrelsw@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문지훈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