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비디오스타' 김경선 "올겨울 결혼하게 됐다" 깜짝 발표


입력 2018.10.01 17:33 수정 2018.10.01 17:33        이한철 기자
뮤지컬배우 김경선이 결혼을 깜짝 발표했다. ⓒ MBC 에브리원 뮤지컬배우 김경선이 결혼을 깜짝 발표했다. ⓒ MBC 에브리원

뮤지컬 배우 김경선이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를 통해 결혼 소식을 전했다.

'시카고' 등 수많은 뮤지컬 작품에서 활약 중인 뮤지컬 배우 김경선은 2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 출연한다.

김경선은 이날 방송에서 무명 시절 없이 바로 데뷔해 단숨에 뮤지컬 배우로 성공했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김경선은 "뮤지컬 지하철 1호선 오디션을 봤는데 운이 좋게도 한 번에 합격했다"고 데뷔 일화를 공개했다.

이어 뮤지컬 '시카고'는 오디션 현장에 상대 배역 역할로 도와주러 갔다가 심사위원의 눈에 띄어 합류하게 되었다고 털어놨다. 이에 MC들은 "그럼 노래는 어떻게 알고 불렀냐"며 궁금함을 표했다. 김경선은 지원자 몇 백 명의 노래를 들으니 저절로 외워졌다며 천생 뮤지컬 배우의 저력을 뽐냈다.

또한 김경선은 교통사고 후에도 무대에 올라갔던 일화를 공개해 화려한 성공 뒤 피나는 노력이 있었음을 입증하기도 했다.

김경선은 공연 전 교통사고가 났는데 팔이 부러졌다며 입을 열었다. 당시 공연에 원캐스트로 출연 중이었던 김경선은 자신이 빠지면 대타 배우가 와야 하는데, 그러면 팀 전체가 힘들어질 것 같았다며 당시를 회상했다.

김경선은 공연을 성공적으로 올리기 위해 결국 수술을 하지 않고 반깁스를 한 채로 무대에 올랐다고 밝혔고, 모두 그녀의 부상투혼에 뜨거운 박수를 보냈다.

특히 김경선은 "올겨울에 결혼을 하게 됐다"며 수줍게 고백했다. 김경선은 '비디오스타'가 첫 예능 토크쇼인 만큼 특별한 것을 공개하고 싶었다며 스튜디오를 깜짝 놀라게 했다.

이한철 기자 (qurk@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이한철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