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임하룡 아내, 알고 보니 ‘족보’ 브레이커? 미모 때문에...


입력 2018.09.23 00:10 수정 2018.09.23 10:20        문지훈 기자
ⓒ사진=올리브TV '토크몬' 캡처 ⓒ사진=올리브TV '토크몬' 캡처
임하룡과 미모의 아내가 여전히 애틋한 모습을 자랑했다.

임하룡은 최근 MBC ‘사람이 좋다’에 출연했다. 무려 9살이나 어린 아내와 임하룡은 어떤 부부보다 더 애틋한 분위기였다.

임하룡은 자신의 아내의 외모 탓에 겪었던 웃지못할 사연을 방송에서 털어놓기도 했다. tvN ‘토크몬’에 출연했을 때다.

당시 임하룡은 "아내를 만나고 나서 일이 잘 풀렸다"면서 "과거 집안의 가세가 많이 기울었던 적이 있었다. 양품점을 했다가 망해서 좌판에서 분식을 놓고 판매를 하던 시절이 있었다. 그런데 어느 날 가봤더니 장사가 너무 잘되고 있더라. 대학생들이 잔뜩 와서 있더라"고 말해 다른 이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어 임하룡은 "알고 보니 어머니가 내 아내를 며느리라고 안하고 딸이라고 한 거다. 대학생들한테 딸이라고 소개 했다더라. 어떤 대학생은 나한테 '막냇동생과 사귀고 싶으니 연락을 달라'는 쪽지를 줬다"고 설명했다.

임하룡은 한숨을 쉬더니 "동내에서 내가 (아내의)아버지고 우리 어머니가 내 부인으로 알고 있더라. 어느새 우리 아버지는 시아버지로 되어 있더라. 하여간 집안이 아주 엉망진창이 됐었다"고 토로해 웃음을 안겼다.

꼬여버린 족보에도 임하룡은 "장사가 아주 잘 됐기 때문에 괜찮았다"고 나름의 만족감을 표현해 웃음을 유발했다.

문지훈 기자 (mtrelsw@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문지훈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