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추석 연휴 귀경길...지루함 잊게 할 콘텐츠는?


입력 2018.09.21 12:00 수정 2018.09.21 12:03        이호연 기자

이통사·유료방송·포털업체 다양한 행사 마련

LG유플러스가 추석 연휴를 맞이해 다양한 주문형비디오(VOD) 행사 진행한다.ⓒLG유플러스 LG유플러스가 추석 연휴를 맞이해 다양한 주문형비디오(VOD) 행사 진행한다.ⓒLG유플러스
이통사·유료방송·포털업체 다양한 행사 마련

통신방송 업계가 추석 연휴를 맞아 다양한 볼거리를 마련했다. 이동통신3사는 물론 CJ헬로나 카카오 등도 풍성한 콘텐츠를 준비했다.

SK브로드밴드는 오는 16일까지 인터넷TV(IPTV) 'Btv'와 동영상 서비스 ‘옥수수(oksusu)’를 통해 영화 및 드라마 콘텐츠 할인과 기프티콘, 포인트 증정 등의 행사를 마련했다.

B tv에서는 ‘신과 함께: 인과 연’,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 ‘공작’, ‘목격자’, ‘맘마미아2’, ‘메가로돈’ 중 3~5편 구매 시 B포인트 1만점을 제공하고, 6편 구매 시에는 2만점을 제공한다. 이 외 최신 영화와 키즈 콘텐츠 등의 콘텐츠 할인도 지원한다.

옥수수에서는 오는 22일부터 26일간 매일 무료 영화를 상영한다. 이중 3개 이상 시청 시 옥수수에서 사용이 가능한 포인트 3000점을 지급한다. 또 SK브로드밴드는 SK텔레콤 T로밍센터와 제휴해 해외여행객 대상으로 로밍 신청하면 옥수수포인트 1만점을 준다.

KT는 자사 IPTV '올레TV'에서 오는 26일까지 추석 특집관을 신설, '신과함께: 인과연', '공작', '미션임파서블: 폴아웃' 주문형비디오(VOD) 3편을 모두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TV 쿠폰 1만원권을 100% 증정한다. 상반기 사랑받은 영화 50여 편을 선정해 반값 할인도 진행한다.

올레TV 키즈랜드에서는 ‘핑크퐁 자동차 동요’ ‘캐리 앤 송 1 상.하’ 등 어린이 콘텐츠를 방영한다. 시니어 전용 메뉴인 '청바지(청춘은 바로 지금부터)' 행사도 눈길을 끈다. 내달 3일까지 콘텐츠 시청 고객 대상으로 500만원 상당의 바디프렌드 안마의자를 추첨해 증정한다.

LG유플러스는 IPTV ‘U+TV’와 ‘U+비디오포털’에서 ‘방콕’족을 겨냥했다. U+TV는 ‘신과함께: 죄와 벌’을 비롯 ‘미션 임파서블: 폴 아웃’, ‘공작’ 등의 인기 영화 3편을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TV 쿠폰 5000원권 또는 1만원권을 증정하는 ‘더 풍성한 추석 3+1’ 특집관을 오는 21일부터 10월 3일까지 운영한다.

상반기 인기 영화 25편을 반값에 제공하는 이벤트는 26일까지다.

모바일 TV서비스 U+비디오포털에서는 ‘추석 특선영화관’을 통해 ‘버닝’, ‘리틀포레스트’, ‘지금 만나러 갑니다’, ‘강철비’ 등 최신 인기 영화를 선보인다. 또 22일에서 26일 기간 동안 특선영화를 시청하는 모든 고객에게 비디오포털 VOD 구매 시 사용 가능한 1000원 쿠폰을 증정한다. VOD 1000원 쿠폰은 10월 초 일괄 지급될 예정이다.

CJ헬로는 빅데이터 기반의 맞춤형 VOD 행사를 진행한다.

우선 추석연휴 동안 영화 소개영상을 시청하면 자동으로 반값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또 휴일의 TV시청 패턴 분석을 바탕으로 TV시청이 가장 많은 시간대인 오전 10시와 오후 3시에 영화VOD ‘반값할인’이 1시간 동안 진행된다. ‘미션임파서블: 폴아웃’ ‘맘마미아’ 등 약 30편에 달하는 최신영화를 50% 할인가에 제공한다.

이 외 최신영화 ‘신과함께2+공작’에 극장동시상영작 1편을 묶어 1만9900원에 볼 수 있는 최신영화 BIG3 자유이용권, ‘블랙팬서’, ‘청년경찰’ 등 약 30편이 넘는 인기영화(3000원) 구매 시 CU편의점 기프티콘 3000원권을 제공하는 인기영화 100% 페이백 행사도 진행한다.

카카오페이지에서는 22일부터 26일까지 5편의 인기 흥행 최신 영화를 무료로 선물하는 ‘추석 특집 무비 데이’가 열린다. 22일은 ‘블랙팬서’, 23일 ‘독전’, 24일 ‘택시운전사’, 25일은 ‘리틀 포레스트’, 26일은 2018년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를 감상할 수 있다.

카카오페이지는 지난 2월 ‘무비 데이’ 프로모션을 처음 시작했으며 당시 개시 첫날 신규 가입자가 평소 대비 37배 늘고 앱 유입자가40% 증가하는 등 이용자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얻었다. 이후 4월부터 매주 ‘무비 데이'를 진행중이다.

이호연 기자 (mico91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