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KEB하나은행·하나카드, 대한검도회와 제휴카드 발급 업무협약 체결


입력 2018.09.19 16:00 수정 2018.09.19 16:00        이나영 기자
19일 을지로 KEB하나은행 본점에서 진행된 업무체휴 협약식 후 (왼쪽부터) 장경훈 KEB하나은행 개인영업그룹 부행장, 신승호 대한검도회 부회장, 조태복 하나카드 채널영업본부장이 기념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KEB하나은행 19일 을지로 KEB하나은행 본점에서 진행된 업무체휴 협약식 후 (왼쪽부터) 장경훈 KEB하나은행 개인영업그룹 부행장, 신승호 대한검도회 부회장, 조태복 하나카드 채널영업본부장이 기념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KEB하나은행

KEB하나은행과 하나카드는 19일 을지로 KEB하나은행 본점에서 대한검도회와 제휴카드 발급추진 및 제반 업무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유단자 회원만 10만명이 넘는 대한검도회의 제휴카드사로 하나카드가 새로 선정되어 대한검도회 소속 회원들에 특화된 맞춤형 카드를 발급할 수 있게 됐다.

또한 KEB하나은행은 원활한 제휴카드 발급 및 제반 업무지원을 위해 하나카드와 협업하여 적극 지원함으로써 회원들의 각종 편익을 도울 예정이다.

제휴카드는 하나카드의 대표상품이자 밀리언셀러 상품인 '하나멤버스 1Q신용카드'를 기반으로 대한검도회의 공식로고를 담아 회원들에게 다양한 혜택제공과 동시에 검도인으로서의 자긍심도 고취시킬 수 있게 제작할 계획이다.

장경훈 KEB하나은행 개인영업그룹 부행장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하나카드가 제휴카드 발급을 담당하고 KEB하나은행이 마케팅, 영업지원 등의 제반업무를 지원함으로써 하나금융그룹 내 관계사 간 협업의 모범사례가 될 것"이라며 "10만 대한검도회 소속 회원분들에게 실질적인 금융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